콘텐츠로 건너뛰기

탤런트 최정윤 남편 직업,최정윤남편 나이,용인 타운하우스 화제 “청담동에 산 적 없다” ­

  • by

>

6월6일 오후에 방송된 JTBC ‘가장보통의가족’에서는최정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최정윤은 2011년 남편 윤태준과 결혼했다.
남편 윤태준은 박성경 이랜드 전 부회장의 아들이다.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인 남편 윤태준은그룹 후계자가 아니냐는 질문에”남편은 그룹과 전혀 무관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최정윤의 남편은 흡사 닉쿤과 닮은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남편 윤태준의 나이는 올­해 40살이며최정윤은 올­해 나이 44살이다남편이 4살 연하이다.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과거 가수로 활동했다고 전해지고 있어궁금증을 자아낸다.
​윤태준은 과거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약했다고 한다.

>

최정윤은 청담동 며느리로 오해를 받았지만 청담동에 산적이 없다고 밝혔다.
현재 용인 타운하우스에 거주중이라고 알려졌다.
최정윤은 “좋은 아파트에 전세로 살고 있다”라며남편이 무리해서 좋은 아파트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또 주변에서 “최정윤도 집안이 좋아 엄마들끼리 결혼을 주선했을 것”이라는 말에”전혀 아니다.
남편과 고깃집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설명했다.

>

배우 최정윤은 독박육아로 힘든상태라고.딸인 지우가 일어날 시기에는 아버지­가 없고 자는 시간에 아버지­가 들어올때가 많다.
바쁜 아버지­ 때문에 독박육아 중인데 지우한테 부족함은 없을지 고민된다고 밝혔다.
최정윤의 하루를 지켜본 오은영 박사는 “눈물이 나려한다.
너무짠하다.
왜냐면 자식을 키우면서 어­머니는 ‘힘들다’고 말을 못한다.
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

최정윤은 육아에서 잠시 벗어나 외출을 했다.
활발히 활동중인 동료 연예인들을 만나”나도 어떤 역할도 가능하다”며 의욕을 활활 불태웠다고.또한 출산과 육아로 인해 생긴 경력단절로 인해 속마음을 고백했다고 한다.
​이어 최정윤이 버스를 타고 강남으로 향하는데그녀의 행선지가 공인중개사 학원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25년차 배우 최정윤이 공인중개사에 도전하게 된 속사정은 무엇일지궁금해진다.
​#탤런트최정윤남편#최정윤남편직업#최정윤남편나이#가장보통의가족최정윤#배우최정윤공인중개사#탤런트최정윤연하남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