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진아리채 아이방 별 펀칭 커튼으로 예쁘게 꾸미기 ★ ­

​오늘은 첨단진아리채 고객님 집을 소개하여오랜만에 아이방 별 펀칭 커튼도 보여드릴게요^^​첨단진아리채 고객님들께서 저희 매장으로가까워서 방문 많이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거실-린넨차르르커튼+하늘색커튼안방-린넨차르르커튼+그레이브라운커튼드레스룸-그레이 콤비블라인드아이방 1 – 별 펀칭 커튼 핑크아이방 2 – 별 펀칭 커튼 민트​​

>

​거실입니다.

불투명한 린넨 원단으로 제작된린넨 차르르커튼입니다.

린넨 소재는 쉬핸드핸드폰­보다관리가 조금 더 쉽다는 장점과 함께 고층에 거주하실경우 사생활보호가 가능하면서도 밖이 보여답답하지 않다는 장점을 두루 갖춘 상품입니다.

​​

>

​함께 매치된 하늘색 커튼은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로어떤 집에 매치하든지 밝고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

>

​소파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하늘색컬러^^이 원단은 파스텔 계열로 나와 색감이 정말 예뻐요!
​​

>

​안방 역시 린넨 차르르커튼을 속지로 매치하였습니다.

적당히 불투명한 원단이라 밖에 있는 사물들의실루엣 정도만 비치는 린넨 차르르커튼!
​불투명 쉬핸펀보다 불투명도는 떨어지지만 저층이아닐 경우에는 관리도 느낌도 예쁜 린넨으로 추천!
​​

>

​함께 매치된 겉커튼은 브라운을 한 두방을 떨어뜨린딥그레이 컬러입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색감이 오묘한컬러로 흔한 그레이 컬러가 싫다면 따뜻한 색감의웜톤 딥그레이 컬러 커튼을 선택해보세요!
​​

>

​침실에 매치하기엔 색상도 어두워서 모던해보이고커튼의 양면이 모두 같은 원단으로 제작되어 보다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

>

​세미암막커튼의 암막효과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도톰한 원단에 색감이 어두워서 80%이상암막률이 가능한 제품이지요 ^^​​

>

​드레스룸은 연그레이 컬러의 콤비블라인드로선택하신 첨단진아리채 고객님!
​​

>

​깔끔하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서방 분위기와 벽지 컬러에 따라 다양한컬러들 중 어울리는 컬러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

>

​대망의 아이방입니다 ^^컬러에서 한 번 톡!
튀고, 펀칭에서 또 튀는!
​​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별 펀칭 커튼.펀칭 무늬는 별이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니셜, 문구 등등 원하는데로 제작가능 커스텀 커튼!
​​

>

​색감은 너무 예쁜 톤 다운된 핑크에요~여러가지 펀칭 문의가 있지만 아이가 크고 나서도유치함을 느끼지 않도록 별을 추천해드립니다^^​​

>

​별이 펀칭된 공간안으로 들어와서 밤에 정말 예뻐요!
​​

​커튼 하나로 무드등 분위기까지 가능한별 펀칭 커튼입니다^^​​

>

​별 펀칭 커튼 역시 양면이 같은 원단으로제작된 상품으로 컬러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

​부드러운 원단이고 직조된 문늬가 없어 깔끔하고심플한 제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

>

​컬러감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원색이 아닌톤 다운된 계열들이라 아이들 방에 설치하면 좋아요!
​​

>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수 있는 별 펀칭 커튼!
크기부터 펀칭 무늬, 이니셜 등등 맞춰드립니다 ^^​​

​동영상 속에서 별 펀칭의 느낌을 확인하세요!
너무너무 예쁘게 꾸며진 첨단진아리채 고객님 집사진 속 제품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