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드론 입문 대한테크 K200S 추천합니다

장난감 드론 입문 대한테크 K200S장난감 드론을 구입한지는  몇 달 된 것 같은데이제 시험비행해 봅니다.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조정기가익숙하지 않아 많이 헤매고 있네요.드론에 대한 용어도 생소하고, 농사 일하면서 틈을 내기가 쉽지 않네요.

계속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있어 조정기로 조정을 하면 반대편으로 쏠리고,미세하게 조정이 안 되는 것 같네요.장난감이라 그런지조정 연습 많이 하라고 그런지 잘 안되더군요.한쪽으로 쏠려 검색을 해 보니장난감이라서 정밀하지 못하며GPS 기능이 없어 정지비행도 어렵다네요.처음에 멋도 모르고 마당에서 날렸다가잃어 버릴뻔했지요.그래서, 강제 낙하 시켰지요. ㅎㅎ ㅎ

>

아무튼 대한테크 K200S 드론튼튼하기는 합니다.떨어져도 멀쩡하고, 부닥쳐도 멀쩡합니다.날개 보호 가이드가 있어 안전합니다.단, 날개가 날카로워 회전할 때 피부에 닿지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

아쉬운 점은 비행시간이 6분이라는 거좀 띄워보려니 배터리 아웃됩니다.미세하게 조정하는 기술을 빨리 익혀야겠습니다.그래야 전문가용으로 안전하게비행할 수 있겠죠.문제는 옆 지기가 구매를 해 줄지 의문입니다^^

>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합니다.농업에서도 드론이 보급되고 있는 실정이라많은 기대를 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