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케이스 링케퓨전 크리스탈 뷰 아름다운 투명케이스 ..

>

안녕하세요 대니얼입니다.

갤럭시노트5의 감성 그대로를 즐기기 위해 투명케이스만 사용하는 저에게 있어 리어스 갤럭시노트5 퓨전링케 크리스탈 뷰 투명케이스를 만난 건 대단한 기쁨이었습니다.

DIY 기능, 충격보호, 충격흡수, 그립감, 속까지 비추는 투명성 등등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대단한 갤노트5케이스랍니다.

>

링케퓨전 크리스탈 뷰 케이스에는 DIY 내 마음대로 꾸미는 케이스 패턴이 포함되어 있어 늘 새로운 케이스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링케퓨전 케이스 뒷면은 고강도 프로텍티브 기능의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스크래치로 부터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오랫동안 깔끔한 상태로 케이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속까지 내비치는 투명성이 스마트폰 고유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

기존의 젤리케이스나 투명케이스와 차원이 다른 투명성은 크리스탈 뷰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투과성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높은 표면 경도를 가지고 있어 스크래치 발생을 최대한 막아줍니다.

>

리어스 갤럭시노트5 링케퓨전 크리스탈 뷰 케이스는 360도 전방향에 걸쳐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안심 케이스입니다.

>

TPU소재의 케이스는 충격을 흡수하는 내부구조로 1차 보호를 하고 동시에 낙하로 인한 충격을 2차 방지하여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스마트핸펀을 액정면이 바닥을 향하게 놓아도 1.0mm 탭퍼드립(tappered lip)이 바닥면과 유격을 만들어 액정면을 보호합니다.

>

이어헨드폰 단자, 충전단자부에는 보호캡이 있어 이물질 유입을 막아주며 스피커와 S펜부에는 천공이 되어 있어 사용시 불편함이 없습니다.

>

후면부가 바닥을 항하게 놓을 때도 갤럭시노트5의 돌출된 카메라부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케이스가 보호합니다.

>

케이스를 장시간 사용히 혹시 모를 내부 이물질 유입으로 인한 스크래치를 예방하기 위한 뒷면 보호필름입니다.

>

리어스 갤럭시노트5 링케퓨전 크리스탈 뷰 케이스에는 후면 데코필름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패턴 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 사진을 가이드로 재단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잡지책에서 좋아하는 자동차 사진을 오려서 넣으니 나만의 특별한 갤럭시노트5 케이스로 꾸밀 수 있습니다.

후면에 다양한 사진을 교체하여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늘 새로운 케이스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

왜 수많은 스마트핸드폰 사용자들이 리어스 링케퓨전 케이스가 좋다고 추천을 하는지 직접 사용해보니 잘 알수 있었습니다.

우수한 조재, 스마트핸드폰 안전을 위한 내구설계의 뛰어남, 디자인 퀄리티 등 스마트핸드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배려한 멋진 케이스였습니다.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 최고의 갤럭시노트5 투명케이스였습니다.

대니얼과 제이미의 갤럭시노트5 투명케이스 후기였습니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