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보험대리점에서 성공한 신입설계사가 되려면 이끌어줄 수 있는 곳에 입사를 해야 합니다 ­

  • by

>

보험대리점프라임에셋에서근무중인이동규팀장입니다.
저는 첫 입사도 프라임이었고, 이직한 적도 없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면서 정착이 되어서 지금은 제 밑에 3명의 설계사를 거느리고 있는 관리자가 되었습니다.
최근코로나사태로인해취업이어렵기때문에이직을희망하시거나재취업을고민하시는분들이많죠. 예전에보험영업을한분들도있고다른영업직에서근무하시던분들이SNS강남지사에많이입사문의를드립니다.
그 분들도 여러 보험 대리점을 알아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라임세트중에서도다양한조직을알아보고면접까지본분들도계실것입니다.
다른 조직에서 이직을 원하고 저희 지사에 입사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어디서 근무하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습니다대면 영업이 어려워진 현 시점에서 비대면 영업 방식인 온라인 보험 영업에서 실적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프라임 세트 SNS 지사입니다.
그 비결은 풍부한 경험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조직문화가 상하문화가 아닌 수평적인 관계의 조직문화에서 서로 윈윈하는 시스템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사수들이자신의노하우를아낌없이소개하고시스템을통해스스로터득하는방법도제공하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경험과 노하우의 부재 때문입니다.
방법은 YouTube나 유료 교육을 통해서 얼마든지 배울 수 있어요. 그러나 그런 장소에서는 핵심 비결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으로 영업하는 모든 업종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이 블로그입니다.
최근에는 이런 블로그를 임대하거나 구입해서 여러 명이 이용하면서 포스팅하기도 합니다.
지금 당장 실적에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개인에게는 도움이 되는 시스템은 아닙니다.
지금 당장 어떤 보험상품이라도 하나만 검색해보세요. 여러 포스팅이 즐비합니다.
그 중에서 상위에 노출된 포스팅 쪽이 계약 성립률이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절대적이지않습니다.
왜냐하면지금은그런차별성없는전단지같은포스팅이굉장히많거든요. 같은 사람이 여러 블로그에 비슷한 글을 남발하기도 합니다.
손님은 바보가 아닙니다.
그 중에서도 옥석을 고르려고 합니다.
옥석을 어떻게 고를까요? 그건 스토리예요.이 설계사가 신뢰할 수 있고 전문성 있는 설계사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 사람이 쓴 포스팅을 모두 찾아보고 블로그를 체크합니다.
임대하거나 구입한 곳에 저만의 스토리가 있죠? 계약을 따내기 위해 남발하는 전단 같은 포스팅만 있을 거예요.정말 제대로 된 롱런을 하려면 초기에 시간 투자가 필요해요. 그리고 잘 배워야 해요. 이런 방법을 아낌없이 알려드릴게요.​​

>

지식인으로도 영업을 하는데요. 지식인의 답변을 보셨습니까?모두 틀에 박힌 대답 뿐입니다.
복사 붙여넣기만 해놨어요.네임 카드를 클릭하여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는 만큼의 답변만 하면 됩니다.
네이버에 지식인을 만든 이유는 전문성 있는 사람이 질문에 대해서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답을 주는 것을 목표로 만든 것 같아최근에는 영업용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여기에서도, 우리는 스토리와 차별화를 도모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입은 어렵겠지만, 본인만의 전문성을 만든 후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

SNS 지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카페는 신입 플래너가 활동하면서 계약을 따내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단,여기에서도전단지상품소개글을쓰면효과가없습니다.
본인만의 스토리를 쓸 줄 알아야 됩니다.
센스가있어야되는데이런센스는경험을통해서배울수있어요. 신입생이 빨리 경험을 쌓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스타일에 맞는 영업 방법을 찾는 게 성공의 시작! 혼자서는 어려워요. 먼저 이 어려운 길을 경험한 선배의 경험을 배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에 세번째 월급을 받은 신입 팀원입니다.
얼마나 받았어요?​

>

계속 우상화되고 있는 보험설계사의 월급을 볼 수 있어요.이렇게 봉급을 받는 가장 큰 요인은 물론 제가 열심히 했기 때문입니다.
이분은 작년 10월에 첫 입사를 했고, 본격적인 영업은 올해 1월부터 진행했습니다.
1월부터 3월까지는 월급이 한푼도 없어서 이 일을 포기해야할지 고민했어요.하지만 관리자를 믿고 영업활동을 계속하면서 포인트를 찾은 거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단 하나의 퍼즐을 맞히는 화룡점정 같은 마지막 하나는 배워서 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찾아보셔야 합니다​​

>

3월부터 6월까지가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도 꾸준히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한 실적을 올리는 비결은 온라인으로 보험영업을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성공의 열쇠는! 프라임셋 SNS지사에 입사를 했다고 합니다.
제가직접작성한입사지원에대한글을읽어보시기 바랍니다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오지 않아도 됩니다.
​​

여러분들을 팀원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실력과 경험을 갖춘 관리자를 찾으셨다면 즉시 SNS 지사로 와주세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