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필라테스 – 광주필라테스자격증 해부학교육 .

안녕하세요 광주상무지구필라테스 리메디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실 테지만저희 센터는 스탓필라테스 국제자격증 한국 공식 호스팅센터에요!

>

>

>

​본 코스가 시작하기 전해부학교육이 먼저 이루어졌는데요​필라테스의 가장 중요한 교육인 해부학교육!
우리 몸의 골격과 근육 위치,어떻게 작용하는지,기시와 정지 등을 배웁니다​우리의 몸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독특한 패턴들을 가지고 있어요​분명히 많은 해부학 이론을 배웠는데 현장에 적용해보니 매칭도 안되며 이론만 깊게 파고들자니알 수 없는 용어들로 막막해지고..​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배운 것들을 바로 현장에 적용하고 응용하는 것입니다​정확한 가르침은 제대로 된 배움에서 시작됩니다!

​​

​​현재 과학 및 생체 역학적 연구에 부합하는지 확인 후교육, 인증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스탓필라테스는 필라테스 장비 설계는 물론혁신적인 제품개발과 함께물리치료사, 스포츠 의학 및 피트니스 전문가 그룹과심도 있게 협력하여 모든 프로그래밍을 설계하는 메이저 브랜드입니다​필라테스의 창시자 요셉 필라테스가 개척한 최초의 운동방법을가장 현대적으로 접근하여 고품질 고정밀의 커리큘럼 장비를구축하고 있기에 STOTT PILATES는 2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피트니스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직 강사들도 수강하는 퀄리티 높은 교육을 리메디 필라테스에서 만나보세요!

>

​같은 국제 자격증이라도 한국인이 가르치는 자격증과 다르게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탓필라테스 International Training IT 에서 저희 센터로 와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신 필라테스 교육 내용들이 그대로 전달되어 유럽 쪽의 퀄리티 높은 지도자 교육을 이수할 수가 있습니다.

>

>

자세도 한 분 한 분 꼼꼼하게 잡아주는 수업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필라테스 기구와 교육책, DVD 등을 각각 다른 회사의 제품들을 사용하는 센터들과는 달리 저희 리메디필라테스에서는 STOTT PILATES 의 명성에 맞게 모든 제품 역시 스탓필라테스 본사에서 수십 년간 연구 끝에 자체 개발 된 기구과 교육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

​기구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기구를 다루는 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기에 필라테스 기구에 대한 수업 역시 꼼꼼하게 진행되는데요!
기구 셋팅 방법만 2시간 동안 교육합니다 ​방법을 잘 알지 못한 채 회원에게 동작만 가르치기 급급한 센터들과는 다른 체계성을 갖춘 저희 REMEDY!

>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큰 기업인 Merrithew의 스탓필라테스 는 최신 이론과 해부학적인 정렬을 추구하면서 올바른 몸의 정렬을 강조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광주필라테스지도자교육 리메디에서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더이상 없겠지요?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