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키플링 캐리어의 바퀴 소음이 심하면? 어떻게 수리할 수 있을까.

  • by

 안녕하세요! 한국경력수리센터입니다.

오늘은 키플링 캐리어의 바퀴 수리 진행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플링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는 꽤 유명한 가방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키플링에서도 캐리어를 만들어 판매한 적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키플링 캐리어는 보통 5~10년 전에 출시된 캐리어네요.

많은 커리어를 보았어요 하지만, 키플링 특유의 이 캐리어의 질감과 굵은 지퍼가 주는 조화는 확실한 키플링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타입의 키플링 캐리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은요, 보통 5~10년 정도 가방을 사용하고 그리고 가방에 애착을 가지는 고객들이 많았는데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들 역시 가방의 앞뒤를 잘 살펴보면 5년 이상 사용하신 가방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청결한 사용이었습니다.

하지만 바퀴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키플링 캐리 바퀴 수리에 문의해주셨습니다.

캐리어 바퀴 수리 문의 와세가 있는 키플링 캐리어의 대부분은 이 2륜 캐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퀴재질 자체가 표면이 딱딱한 플라스틱재질이라 들고다닐때 소음도 심한편이고

이런 식으로 표면이 사용 중에 충격으로 깨질 때도 많아요.

표면이 깨져 버리면 캐리어를 당기는 휠감이 더 단단해지고 바퀴의 소음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캐리어를 사용하는데 더 불편하지만,

바퀴의 바깥쪽이 깨졌는지 모르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분도 많습니다.

소음이 너무 심하다며 키플링 캐리어의 바퀴 수리 문의를 주시는 고객 대부분은 캐리어를 보면 바퀴 표면이 깨져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키플링 측에 키플링 캐리어의 바퀴 수리에 대한 문의를 하면 부품이 없거나 단종된 모델이기 때문에 수리는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받습니다.

이 경우 사설 수리업체인 한국캐리어수리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키플링 캐리어의 바퀴 수리는 작업이 약간 어려운 편이긴 하지만 우레탄 바퀴로 깔끔하게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가 완료된 캐리어의 앞면입니다.
캐리어 바퀴 수리를 했던 건이기 때문에 당연히 프론트는 같게 됩니다.

뒷면을 확인해 보면, 처음 캐리어를 본 사람에게는 위화감이 없는 캐리어 바퀴 수리가 된 가방일지도 모를 만큼 자연스러운 캐리어입니다.

그런데 이 글을 읽지 않고 여러분과 수리를 한 저와 고객님은 어디가 어떻게 변했는지 정확히 알고 계시죠!

이렇게 우레탄 바퀴로 깨끗하게 교체되어 있습니다.

키플링 캐리어는 바퀴틀 부분이나 실이 아닌 리벳으로 되어있어 단순히 바퀴를 빼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바퀴틀 안쪽에서 일일이 잘라내고 다듬어 균형을 잡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보통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키플링 캐리어 바퀴 수리는 더 난이도가 있는 편인데

저희가 수리가 어렵다는 것은 그만큼 가방이 튼튼하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키플링 캐리어는 오래 가는 분들이 많죠.

2륜캐리어라 바퀴가 부서지면 엄청난 소음이 되지만 이렇게 우레탄 바퀴로 교체하면 4륜캐리어보다 휠감도 훨씬 부드럽고 소음도 적어 정말 편하게 캐리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캐리어의 특성상 단계 손잡이 및 바퀴만 튼튼하면 가방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키플링 캐리어는 이렇게 우레탄 바퀴로 교체하기만 하면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캐리어입니다.

위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QR코드 이미지를 클릭하면 한국캐리어수리센터 카카오톡 상담 대화창에 연결됩니다.

캐리어 고장 시 수리 필요하세요?이런 것도 물어봐도 되나?뭐 질문 있으세요?

언제든지 망설이지 마시고 한국캐리어수리센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