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방 지방시 팬드라백 손잡이를 고치고 샤넬가방 크로스백 염색 뚜엘다움에서

 

바뀌는 계절마다 옷은 사게 되는데 명품 가방은 간단하게 하나 사볼까 하면 어렵잖아요옛날에 구입해서 들어도 유행에 민감하지 않아서 조금 오래된 부분은 수선해서 들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명품백 수선을 잘한다고 소문난 뚜엘다움을 알고 얼마나 좋았는지~~ 말라서 들고 다니던 지방에서 파는 판도라백은 너무 무난해서 들고 다니다가 손잡이 손잡이 부분이 너무 낡고 색이 바래서 그만두고 싶었는데 완전히 꿀정보^^오렌지색 샤넬 크로스백은 예쁘게 고치고 울 아가씨를 양보하기로 한 새 것도 좋지만, 이렇게 수선하니까 새것이나 다름없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명품클리닉 뚜엘강남본점은 예전에 잠실점 본사가 이전하면서 고급스럽고 엘레강스한 느낌의 뚜엘다움이라는 이름으로 상호명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지하철 7호선 논현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두엘다움 단독건물입니다.

예약문의 02-514-5224 영업시간 매일 10시~18시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0-5 1층 뚜엘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이 넘치는 명품 수선매장입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고 있어요 벨을 누르면 직원이 친절하게 맞이해 줍니다.

서민 갑부, 만물상, 극한직업 등 방송에 많이 나온 곳을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었어요.살때 너무 비싼 돈을 지불한 고가의 명품가방을 아끼던 가방이다 보니 수선을 할때 고민을 많이 하고 믿고 맡길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신중히 생각하고 고민한 저의 지방시 판도라백과 샤넬의 오렌지색 크로스백 명품가방 수선, 믿을 수 있는 뚜엘다움에 맡겼습니다

지방을 할 때는 판도라백을 수리하기 전 상태인데, 손의 땀과 기름기로 손잡이 부분이 껍질이 벗겨져 손상되고 판도라는 위아래로 가방을 열 수 있는 지퍼가 있는데, 잘 사용하고 지퍼 부분도 손질해야 했습니다.

명품가방 수선사례 중 역시 손잡이와 지퍼 손잡이 제작문의가 많다고 하셨습니다.

저만 유독 험하게 쓴건 아닌 것 같군요.^^지방에 시판되는 판도라백은 외부 검은색으로 원색 염색을 하고, 핸들 교환을 의뢰합니다

샤넬 오렌지색 미니 체인크로스백은 사이즈가 울 아가씨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워낙 오래 써온 가방이라 전체적으로 깊어진 부분이 많아 킬리메 유약칠로 깔끔하게 고칠수 있기로 했어요

확대해서 보면 까지고 색깔이 벗겨지고 밝은 데서 보면 완전 오래돼 보여서 슬퍼요

가방 바닥도 바닥에 닿고 뭐가 묻었는지 더러워졌어요 이번에는 잘 고쳐서 딸애를 새 것처럼 가지고 다니면 좋겠어요.

가방 테두리 라인인 전체적으로 벗겨진 곳을 중심으로 외부에 원색 컬러를 의뢰했습니다

가죽가방은 색이 바래거나 오랜 사용감으로 색이 바래거나 어딘가에 찢어지거나 벗겨졌을 때에는 염색하여 복원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원색 염색의 경우 가방 안쪽의 가죽이 가장 퇴색하지 않기 때문에 가방 로고를 가죽 색상에 맞추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염색을 하면 원래 가죽 느낌보다는 조금 딱딱한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사용하시면 다시 원래대로 부드러워집니다.

핸들교환시 가죽은 색상과 재질감을 최대한 맞춰 제작해준다고 하니 믿고 맡기겠습니다

지방시 판도라 둥그런 어떤 느낌의 손잡이감 촉감 폭신폭신한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오리지널과 같은 자재를 사용하면 되지만 수입이 안되는 자재는 대체해서 수선이 필요합니다.

많은 실이 엉킨 루프를 사용해주죠.

기존의 손잡이와 색상의 재질을 합쳐주어 새것처럼 변했어요 길리메가 있는 제품은 길리메까지 만드는데 공정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고퀄리티 작업을 위해 저희 사장님께서 이탈리아 등 직접 해외에 나가셔서 부자재 수입을 하고 계신대요 명품 가방과 신발 수선, 염색을 전문으로 하는 염색 장인이나 복원센터 등 왼쪽 벽에 가까운 복원으로 유명한 뚜엘다움입니다

명품 수리에 30년 이상 기술 장인어른들이 많이 계시고 ISO9001, ISO14001 국제표준화기구에서 품질경영인증도 받으셨으며, 에나멜가죽 염색법으로 특허까지 받은 업체에 맡기고 완벽하게 수리된 가방으로 찾아뵙게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샤넬 가방 오렌지색 미니 체인 크로스백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작업 지시서대로 색상이 벗겨짐 손도 밑색이 비슷해 물빠짐이 없는 원색 염색이 완성되었습니다.

지방시 판도라 가방 손잡이 기분 좋게 고쳐진 가방 바로 가져가기 ^^

행사도 진행중인데 공식 홈페이지 행사란에 연락처와 이름, 상담내용 사진을 남겨두고 매장을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실 경우 백인백을 증정하신다고 하오니 무료택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받아보시면 됩니다.

명품 트웰TV 유튜브에서는 명품 기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래사용한 낡은 명품가방을 새것처럼 수선할 수 있는 트웰다움에 맡겨보세요.

본 리뷰 포스팅은 뚜엘다움에서 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