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겹살 불판의 원리? 칼로리 30% 줄여주는 접시

  • by

다이어트도 하고 몸도 건강해지는, PlateLoss

>

비만의 가장 큰 원인은 과다한 지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지방이 우리 몸에 무조건 나쁜 것만은 아니라고 한다.
하지만 불필요한 지방의 체내 축적을 피할수록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만큼은 분명하다.
특히 육류를 구울 때 나오는 기름이나 튀김, 피자 등에 묻어있는 기름은 가능한 멀리하는 것이 좋다.

>

PlateLoss는 음식 자체의 지방을 간단한 방법으로 걸러줘 칼로리를 줄이는 접시다.
음식이 담긴 PlateLoss 밑에 일반접시를 하나 받치고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아래의 접시로 기름이 흘러내리는 구조다.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구이용 불판 면에 홀이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

PlateLoss에는 방사형의 라인이 나 있고 라인이 모이는 중앙에는 홀이 있다.
라인으로 흘러내린 기름은 중앙 홀을 통해 밑에 받친 일반접시로 내려간다.
간단한 원리지만 이 접시만 이용해도 음식의 칼로리를 10~30%까지 줄여줄 수 있다니 칼로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 건강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

아래 링크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자.

 PlateLoss는 별도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칼로리를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접시의 변화만으로도 식사 중에 자연스럽게 지방과 소스찌꺼기까지 제거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위한 사람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겠다.

>

평균적으로 기름 1 온스는 250 칼로리에 해당한다.
PlateLoss를 사용하면 음식의 맛이나 향을 감소시키지 않으면서 식단에서 하루 최대 750 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또한 BPA FREE 플라스틱 재질로 단단한 내구성울 자랑하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에서도 쓸 수 있다.

>

글 | 디자인 프레스 온라인 기자단 백플러스원사진 및 참고 | plateloss.com/.kickstarter.com/projects/plateloss/plateloss-the-easy-way-to-reduce-calories-and-lose?ref=Fundedtoday&utm_medium=referral&utm_source=friends.e.fnd.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