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마스크 착용 어떻게 할까요? 덴탈마스크, 비말마스크 차단 효과는? [병원 의료용품 온라인몰 블루팜코리아,마스크,코로나19,마스크구매,마스크구매처,의료용마스크,일회용] ­

다시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마스크 필수 착용의 기준이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버스나 지하철과 같이 공공시설, 기관에서는마스크가 의무화되어 없이는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마스크 착용은 모두의 건강을 위해 함께 해야하는 실천이지만,더운 날씨 탓에 제대로 의무화가 시행되고 있지 않아확진자의 증가 속도가 늦춰지지 않고 있습니다.

​​

>

​​마스크 대란으로 품귀현상을 빚었던 마스크지만KF94와 KF80은 공급이 원활해지고 많은 분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꺼운 마스크 재질과 KF94의 경우아동이 착용하기에는 숨 쉬기에 어려움이 있어서착용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 마스크 착용은호흡곤란과 열사병을 유발할 우려도 있어 노인과 소아의 경우에는더욱 더 주의가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대한의학회 학술지에서는일반인과 호흡기증상자(유증상자)의 경우오히려 숨쉬기 힘든 KF마스크보다외과용, 덴탈마스크 착용이 더 적합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학회지에는 마스크 선택 기준은비말이 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와호흡에 문제가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안전성이라고 할 때,덴탈마스크는 통풍이 잘 되면서 속감의 필터와 겉면의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비말이 튀는 것을효과적으로 차단해줄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

​덴탈마스크는 호흡 곤란이 발생할 우려가 적어 장시간 안전하게사용이 가능하며 마스크 안감에 들어 있는 필터와방수 처리된 겉면이 비말을 마스크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차단하는 효과가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점점 더 온라가는 기온에 마스크 착용이 답답하고부담스러울 수 있지만,마스크 착용이은 감염 확산에 매우 필요하고효과적인 예방책입니다!

>

​​KF마스크가 아닌 덴탈 마스크, 비말 마스크로도충분히 차단효과가 발생하니 꼭 마스크 착용 잊지마세요!

​​현재 병의원 전문 의약품 및 의료용품 블루팜코리아는 물론일반 회원분들을 위한 구매처 네이버 스토어팜 에서도멜트블로운 4중필터 숨쉬기 편한 일회용 덴탈마스크를판매중에 있습니다!
​여름철 조금 더 가볍고 활동적이며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마스크 착용해보세요!
​​

▲ 블루팜코리아 스토어팜 바로가기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