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127.어나더 (황금열쇠 플라워로드점 강남방탈출)

  • by

ANOTHER : 어나더(황금열쇠 플라워로드점, 강남방탈출) 플레이 : 2022년 09월 11일(일) 12시 50분 ★★★☆☆ 공식정보 난이도 : ▶(3개) 플레이타임 : 60분 인원 : 2~4인 장르 : 스릴러 가격 : 2인 기준 46,000원 증가해도 1인 가격은 2.3으로 동일하다.
할인 : 현금결제(계좌O), 리뷰할인 등… 예약링크 : http://xn—jj0b998aq3cptw.com/layout/res/home.php?go=rev.make* 예약팁 : 일주일전 오픈, 매일 0시에 하루씩 오픈하기(당일+6일)

▶ 어나더 탈출 리뷰

탈출 여부 성공! 남은 18분 51초 힌트 사용 X

인원 3명(100+2명,60+1명)

체감난이도★★★☆☆(3개)

힌트 방식 태블릿(무제한, 코드 입력)

스토리를 되돌리고 싶어도 돌아갈 수 없는 이야기

공포도 극력 기준으로 거의 구석에 놓여 있었다.
소리를 질렀고… 근데 나와서 생각해보면 조금 부끄러움은 분명 하늘이 아니라 스릴러라서 참을 수 있었을 텐데… 난 그러지 못했을 뿐이야.

인테리어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 때 가서 예쁘고 좋았어.

활동성이 크지 않아, 그냥 걷는 거야! 근데?

복장이 극에 쫄린다면 당연히 바지잖아요.서 있으면 치마도 될 것 같아~ 실내화는 매장에서 갈아 신는다

보드가 달린 무광 블랙 보드

뒷타임 패기예약으로 엄청 멋쟁이 TT 아쉽다.

사진프린트없음 개인휴대폰으로 촬영해주시는 ▶ 종합 : 꽃길(흙길-흙길-풀길-꽃길-꽃밭길-인생테마)

너무 재밌었던 ‘백과점’이 있는 황열꽃길점에서 새로나온 주제어나더!! (그런데 리뷰는 한달이 지났어;) 아니.. 전에 플라워로드 가게 사장님이… 자칭 ‘쫄깃’이라서 굳이 만들지 않겠다고 했는데 신규 장르가 스릴러라니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같은 쫄깃한 기분이면 되지 않을까?라고 예약.

그런데 저는 스릴만 들어가도 바닥을 기어다니는 바람에 ‘진짜 못해’ 쫄깃쫄깃한 동료는 또 혼자 방을 쓸 자신이 없다고… 함께 할 텐님을 한 명 구인했다.
다음 주제도 스릴 만점이라서 연방으로 해주시면 어쨌든 3명이 진행을 하게 되고 저는 0.1인분을.. 덕분에 저는 두렵지 않게 잘 해 온 것 같다.
(이렇게 말하지만, 안에서는 소리를 질렀다.
) 라고 나와서 생각해 보면 참을 수 있는 공포였지만, 그것을 참을 수 있으면 최력이 아닌 것이다.
목소리의 쉰 목소리

나는 다음 연방을 약간 패기로 예약했기 때문에 ‘꼭 10분은 남기고 나와야 해!’ 하고 들어갔는데 다행히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았던 가이드도 명확하고 관찰도 그냥 시선에 맞춰 보였다

그래서 일행에게 문제 해결을 맡기고 구석에서 벌벌 떨면서 혼자 놀다가 갑자기 텐씨가 “다음 일이 촉박하다고 하지 않았어요?” 하면서 제 뇌를 툭! 채찍질 시작! 그리고 없는 연출도 만들어주는 센스까지!! 덕분에 꺄악~! 으악! 하면서 열심히 풀었다.

음.. 스토리는 개인적으로는 딱히 재미없었어! 끝나고 나서 디테일한 설명을 굉장히 자세하게 해주셔서 몰랐던 것을 알고 ‘오~’하고 흥미로웠는데 제가 지금까지 해본 스릴러 장르에서 몇 번 나온 소재와 비슷하다고 느낀 적이 꽤 있어서.. 이제 점점 어디선가 본 것들이 나오니까 감흥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버린 것이다.
흠..이렇게 방탕을 하면 겹칠수 밖에 없나요?

무난하게 약공수 느낌으로 스릴을 즐기고 싶은데 문제도 간단했으면 좋겠다면 추천 테마! 꽃길이에요~! ▶ 위치정보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18길 764층 ▶ 기타 플라워로드점 졸업하면 선물! 직접 만든다는 것..♡ 너무 귀여워!!><선착순은 아니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