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전과목 AI학습지 웅진스마트올로 홈스쿨링해요 .

>

겨울방학을 시작한 뒤로 지금까지 ㅎㅎ 매일매일 아이들과 붙어살다 보니까 참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 학습을 하고 있는 요즘, 가장 생각을 많이 하고 고민을 하는 것이 초등전과목학습이에요.​사실 고학년인 아이들이다 보니까 학습을 좀 더 깊게 해야 하고, 학원도 보내려고 고민을 했는데요, 학원 가기가 두렵네요.​학교도 일주일 한번 가는데 학원을 지금 찾아서 보내야 하는 것인가 하는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많은 분들이 선행이다 뭐다 학원을 많이 보내시는데요, 전 왜 그게 그렇게 안되는 걸까요?아이를 너무 끼고 있는 것인가 하는 생각도 하곤 합니다.

​아무튼 그런 고민을 하고 있다가 요즘은 홈스쿨링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맘이­­ 손이 조금은 적게 가는 홈스쿨링을 찾아봤지요.​

>

​저의 선택은 웅진스마트올!
작년 말경 나온 따끈따끈한 AI학습지랍니다!
!
!
엄­마가 지금까지 해 줬던 것은 학교에서 해주는 온라인 학습 그리고 문제집이었어요지겹잖아요 문제집 ㅠㅠ​매일매일 문제집만 풀고, 밖에도 나가 놀지 못하던 아이가 웅진스마트올을 만나면서 아주 활짝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너무 빠지는 거 아닌가 사실 걱정도 되지만, 안에 있는 내용들이 학습에 관한 것들이라서 그 정도는 봐주고 있어요.​​그거 아시나요??온라인 학습을 하면서 아이들이 엄­마 몰래 유튜브를 보면서 집중을 못 하고 있다는 사실!
!
방송에서 나왔는데, 많은 엄­마들이 공감하고, 내 아이도 그래서 고민이라고 말씀들 하세요.사실 우비군도 딴짓 많이 하긴 했고, 수업을 자주 빼먹은 것도 있고, 정말 스트레스가 확 올라와서 아이를 쥐잡듯이 잡았거든요.그런데 스마트올 만나고서는 그런 고민 싹!
!
​온라인 수업을 잘 하면 보상으로 스마트올 학습 외에 부가 활동들을 할 수 있게 해줬더니 아주 열심히 수업을 합니다.

>

​스마트올은 초등전과목 학습지예요.AI학습지로 하루에 두 과목씩 초등전과목 학습을 하고 그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AI기술은 전 과목에 적용이되는데요, 학년별 문제 제공이 아닌 아이의 수준에 맞는 문제를 제공해 주고 있어요. 수준에 맞지 않는 무조건 문제만 많이 풀리면 되는 것이 아닌 수준에 꼭 맞는 문제 필요한 문제만을 출제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줘요예전에 큰아이가 타사 스마트학습을 3~4개월 사용하다 말았어요. 그때 아이가 학습이 전혀 되지 않고, 시간만 때워서 ㅠㅠ 진짜 그때 떨어진 거 잡는다고 고생을 했는데요, 우비군이 하는 것 보니 우비군에게는 이런 학습이 잘 맞는 거 같네요.​​

>

>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내용이라면서’ 지금 하고 있는 내용인데~’ 하며 좋아하면서 봤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직접 두 아이가 대화하는 장면을 보며 인물의 성격을 파악하고 것을 보면서 이해를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지금 온라인 수업으로 하는 국어는 선생님이 계속 설명을 해 주시긴 하지만 아이가 많이 힘들어했거든요.수학보다 국어를 많이 어려워하는 우비군에게 스마트올 AI 학습지는 정말 유용한 콘텐츠입니다​눈으로 보고 같이 이야기하면서 상황을 파악하는 힘을 기르고 있어요.​

>

​아이가 국어에서 푸는 문제들을 보니까 문제의 양이 많지는 않은데, 이 단원에서 아이가 꼭 알아야 할 문제들이 제공이 되더라고요!
오히려 쓸데없이 문제의 양을 많이 늘리기 보다 아이가 정확하게 알아야 하고 생각해야 하는 포인트 문제들만 주어져서 좋네요.​​

>

보통은 문제를 한 번에 다 풀고 채점을 해주던 방식이잖아요? 스마트올 국어 콘텐츠는 문제를 하나 풀고 바로 확인하는 방식을 보면서 조금은 당황했는데요, 문제를 풀고 바로 답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니, 풀면서 생각했던 기억이 남아 있어 틀린 이유에 대해 바로 생각할 수 있어 오히려 더 좋더라고요​

>

​국어 학습 클리어!
!
!
아이가 국어 학습을 완료하니 저에겐 앱으로 띠링!
!
학습을 완료했다는 메시지가 도착했어요이건 그냥 마지막에서 설명을 할게요.​

>

과학 수업 중.오늘 학습은 국어와 과학이었거든요.과학실험을 하는 것을 보면서 아이가 정말 흥미로워 하더라고요. 역시 웅진스마트올이네!
!
!
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웅진씽크빅은 46만 회원이 만들어내는 약 500억 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고, 실리콘밸리의 AI 학습 분석 솔루션 회사인 키댑티브와 공동 개발한 AI 시스템을 적용하여서 정교한 AI 맞춤 학습 기술 구현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아이가 하고 있는 거 보면 끄덕여지더라고요.​

>

​학습과 실험 그리고 문제까지,전혀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비군입니다.

>

웅진스마트올은 다양한 책 읽기도 가능해요오늘의 학습이 2개의 과목과 독서입니다.

전 초등 교과서 편찬 위원장이 감수한 학년별 교과 필독서와 교양서를 약 700여권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 매 주별 읽어야 할 교과연계 필독서를 AI 오늘의 학습에 꽂아줍니다.

오늘은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이 담긴 단편집인데요, 책의 내용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어 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학부모는 학부모 앱을 통해서 자녀에게 꽂힌 도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아이들 책을 많이 읽어야 할 때인데, 요즘 도서관을 가기도 힘들고요, 도서관을 간다고 해도 매번 어떤 책을 빌려야 하나 고민스러웠는데요, 아무런 고민 없이 지금 아이이게 딱 필요한 책을 선택해서 보라고 해주니 너무너무 좋아요.​​오늘의 학습을 다 완료하면 아이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게 해줍니다어떠한 학습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

이번 달에 새로 오픈했다고 하는 독서 포털입니다.

​독서 포털에는 교과 투데이와 메인투데이, 그리고 역사역사가 있어요교과 투데이에서는 우비군 학년인 4학년 2학기 국어, 수학, 사회, 과학에서 지금 배우는 단원에 맞춘 책들을 소개해 주고 있어요. 집에 있는 책을 보면 반가워하고 없는 책들은 한 번씩 읽어보기도 하고 그럽니다.

>

메인 투데이는 우리 고전을 한 권 선택해서 보여주는데요, 매월 책이 달라지는 듯하더라구요7월은 심청전인데 이 심청전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되어있어요.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다양한 연계학습을 통해 심도 깊은 학습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완벽한 내용 이해를 통해 어떤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풀 수 있도록 훈련하기 좋았어요​역사 투데이에서는 7월 고구려/백제/신라의 삼국시대를 탐험하게 해주는데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도서콘텐츠들로 꼭꼭 채워져있답니다.

암기식 학습이 아닌 재미잇는 설명을 통한 역사공부라 그런지 아이도 이해가 쏙쏙 가는 모양이에요​와 진짜 정보나 볼거리가 너무너무 다양해서 놀랍네요아이가 하는 것을 같이 지켜보는데 저도 모르게 이거도 한번 봐보자며 손이 가기도 하더라고요.​

>

>

전체 과목을 눌러보니 입이 떠억 ​과목별 학교 공부, 학교 시험 대비, 사회과학 집중탐구!
!
대박​아이가 사회과학 집중탐구 너무 좋다고 해요. 사실 학교를 다니면 아이가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토론도 하고 실험도 하고 할 텐데요, 그런 걸 못하잖아요. 그런 부분들을 이렇게 웅진스마트올을 통해 보충을 할 수 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이거뿐만 아니에요, 초등 독해력, 한자, 한국사 코딩 등등.. 정말 정말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아이가 질릴 틈이 없겠더라고요​

>

​제 눈이 딱 꽂힌 올링고 ㅠㅠ​아이가 저한테 한 번씩 모르는 단어를 물어보는데요, 이제 수준이 꽤 높아져 요즘 물어보는 단어들이 정말 어려워요~~~그래서 그걸 일일이 검색해서 발음도 해주고, 뜻도 알려주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에 있어 올링고는 진짜 엄­마들의 빛과 소금이네요음성으로 대화가 되어, 아이가 한국어로 말하면 영어로, 영어로 말하면 한국어로 번역을 해줍니다.

​​

>

생각보다 정확하게 받아주고 번역해주는 것에 놀랐고요, 잘 알아듣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자기 발음을 생각해 보게 해줬어요.와… 이제 마덜 스마트폰 검색 안 해도 되는 건가요!
아이도 마덜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올링고 너무 좋아하네요.​​영어책에 딸려온 영단어 브로마이드 보면서 몇 개 단어를 몰랐어요.QR코드를 찍으면 들려주긴 하지만 순서대로 다 들어야 하는데요, 올링고는 아이가 직접 묻고 바로 답을 들을 수 있었고, 발음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 너무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

​아이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면요!
!
!
!
별이 쌓여요쌓인 별로는 스타샵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직접 모은 별로 이렇게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
별거 아닌 것 같아보여도아이들이에게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이거 받겠다고 오늘의 학습은 물론 미션 수행을 위해 눈에 불을켜고…!

>

>

​집에서 요즘 공부하면서 아이랑 많이 싸우고 둘이 서로 스트레스도 받고 했는데요, 웅진스마트올 만나고 나서는 다툴 이유가 없어졌네요.그리고 학습에 있어 효율성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되었어요.​​아아이들이 문제집을 풀면 엉덩이가 들썩이지요. 요즘 아이들은 집중력이 약하니.. 오래 붙들어 두기 힘들어요그런데 웅진스마트올은 학습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습 시간 외에도이용할 수 있는콘텐츠들이 많아 우리 아들 엉덩이가 엄청나게 무거워지네요​​

>

​아이가 학습을 했는지 안 했는지는 웅진씽크빅 라운지 앱을 설치하면 이렇게 학습 결과를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더욱 수월했어요~온라인 수업을 하면서 초등전과목학습에 고민을 많이 해 왔는데요, 웅진스마트올이 해결을 해주었네요.​-많이들 궁금해하실 스마트올 가격은요12개월 학습에 월 139,000원24개월 학습 시 월 109,000원타사 스마트학습과는 다르게 유선관리까지 포함되어 있어 일석이조~!
​초등전과목 학습, 수백 권의 독서 콘텐츠, 그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학습이 가능한 웅진 스마트올.사교육비를 줄일 수 있는가성비 최고, 필수템 아닐까요?​

>

#웅진스마트올 #스마트올 #초등전과목 #AI학습지 #자기주도학습 #올링고 #독서포털 #초등학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