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기 추천,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유팡과 살짝 비교) ..

최근 육아용품으로 선물 받은스펙트라 젖병소독기.넘나 이뻐서 오자마자 블로그에 꼭 올리겠다며박스 뜯자마자 사진 찍기 시작

>

친구가 주문해 주고이틀도 채 안 돼서 온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사실 아직 육아템 1도 모르는 상태라..친구들한테 다 물려받고 중고로 갖고 있는 상태였는데요건 친구가 강추했던 젖병소독기였다!

>

껍질을 여니약간 불투명한 커버에무광의 화이트…색상이 일단 너무 이쁨!

>

요건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내부 받침대.당연히 세척하시고 쓰셔야 합니다.

>

설명서도 보내줬으니일단 꼼꼼히 읽어봤음…중요한 건 내부에 들어가는 필터 청소도 해줘야 하고UV 소독기 램프도 중간중간 갈아줘야 한다는 점!
그거 모르고 쓰면 계속 쓰다간 소독이 안되는데 코드만 꼽고 있는 상태가 될지도..

>

박스 뜯으니 요렇게 생겼답니다.

대부분 많이 쓰는 게 유팡 젖병소독기랑 또 다른 제품 (이름ㄱ ㅣ억 안남..) 인 거 같은데친구가 추천했던 이유는 일단 디자인이 이쁨유팡보다 작음요거였어요 ㅎㅎ저는 너무 큰 젖병소독기는 둘 곳이 없을 거 같아작은 걸로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고막상 오니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도 작지 많은 않았답니다…

>

금색 손잡이도 이쁘고버튼 누르는 곳도 이뻐요.아예 화이트라 저희 테이블보다 하얗네요. 크크

>

코드 꽂아서 이것저것 눌러봄 사실 아직 아기 태어나려면 꽤 있어야 하기에..젖병소독기 용도보단 도마나 칼 소독을 먼저 하고 있음…

>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

빨간 불이 들어오면 젖병소독기 기능을 하고 있는 상태에요.건조 기능도 있고10시간 동안 유지 기능? 이런 것도 있고나중에 젖병을 직접 넣게 되면 진짜 유용할 거 같아요 ㅠㅠ

>

내부 트레이를 깨끗이 씻어서 넣고!

>

요 뒤쪽에 필터가 있더라구요.저거 열어서 청소해 주셔야 한다고 쓰여있어요.

>

여는 방법은그냥 튀어나온 부분 당기면 됩니다 잘 열려요~

>

하단에 전기코드 꽂는 공간이 있구요~

>

대충 소독이 끝나면보관 상태로 변하거든요.그게 저 젖병 모양인 거 같아요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모니터? 처럼 화면에 보여서유팡 젖병소독기랑 좀 다른 장점이 있는 거 같아요.

>

젖병 소독기가 너무 하얘서가스레인지 가림막을 결국 구매했어요 ​저렇게 두면 기름때가 덜 튀겠지!
후후젖병소독기 추천,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내돈내산은 아니고 친구가 직접 구매해 준 상품이라~디자인, 편의성에서 완전 만족해요!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가격은 21만 원 정도 더라구요.구매처나 사용법에 대해 혹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