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 눈높이수학똑똑으로 도형 공부해요!

>

유아가 외부에서 들어온 정보를 처리할 때는 시각적인 인지 능력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모양의 차이가 뚜렷한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은 2세 때부터 변별할 수 있고, 동그라미는 그릴 수도 있답니다.

2세 이전의 유아는 단순한 모양을 인식할 수 있으며, 이는 차후 기본적인 도형인 사각형, 삼각형, 원 학습의 기초를 다져주는데요, 또한, 모양 인지 학습은 유아의 논리적, 수리적 사고 발달에 기초를 이루는 활동이기도 해요.​​눈높이수학똑똑 5세트

>

눈높이수학똑똑은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기 전,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주는 재미있는 수학동화를 통해 학습할 내용에 대한 감을 잡고 학습을 시작해요. 눈높이수학똑똑 5에서 만나볼 동화는 이랍니다.

​동그란 나라의 피자 공주와 네모난 나라의 상자 왕자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동그란 나라와 네모난 나라는 매일 으르렁으르렁 사이가 나빴답니다.

>

동그란 나라의 왕이 피자 공주에게 상자 왕자를 만나지 말라고 명령하자 그 날부터 피자 공주는 시름시름 앓기 시작했어요.​

>

동그란 나라 왕은 피자 공주가 쪼글쪼글해지는 것을 내버려 둘 수 없어 결국 상자 왕자와의 결혼을 허락했어요. 상자 왕자의 품에 안긴 피자 공주는 다시 토실토실 예뻐졌답니다.

>

익히기 코너에서는 동그라미 나라에 있는 동글동글 동그라미 모양의 음식 스티커를 붙여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우리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물을 통해 동그라미 모양을 익힐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

>

선 긋기 코너에서는 동그라미에서 네모까지 선을 그어보면서 동그라미와 네모의 모양에 대해 한 번 더 익히고, 선을 긋는 활동을 통해 운필력을 기를 수 있어요.​

>

>

이번에는 네모 나라에서 반듯반듯 네모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봐요. 그리고 아이에게 교재에 있는 것 외에도 찾을 수 있는 네모 모양을 말해 보게 해주세요. 창문, 침대, 라디오, 텔레비전, 문, 책상 등 많은 것들을 찾을 수 있답니다.

>

>

활용하기 코너에서는 그림에 있는 친구들의 얼굴 모양을 살펴보고, 점선을 따라 교재를 접어 위와 아래로 넘기며 동그라미 모양과 네모 모양이 완성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

오늘은 동그라미와 네모 두 가지 도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아수학 학습지 눈높이수학똑똑 5세트를 살펴봤는데요, 스티커를 붙이고, 선을 긋는 것과 같은 다양한 조작 활동으로 수학적 창의력을 키워주는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수학똑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제품 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