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굿노트 설치 문구 서체 적용 방법

아이패드 굿노트 설치 문구 적용 방법

영상 편집에 자막에 예쁜 글자를 넣고 싶을 때나 굿노트에 텍스트를 예쁘게 입력하고 싶을 때는 아이패드에 글꼴을 설치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프론트 사용법에 대해 문의해 주시고 오늘은 아이패드 폰트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나 프로필에도 텍스트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font를 범고래 해두면 완성도 높은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쁘게 활용해 보세요.:)

먼저 설치할 수 있는 앱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ifont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무료 앱입니다.

전에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했는데요.네이버랑 눈누 사이트에 예쁜게 많아요.사파리에서 그 사이트에 접속하여 마음에 드는 프런트를 다운로드합니다.

원하시는 글씨체를 선택하여 선택하면 글씨체 미리보기 및 라이선스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다운로드 키를 눌러주세요.Windows/Mac용 저장으로 구분되어 있는 경우는 Mac용을 선택해 주세요.

아이클라우드에 넣어두거나 이메일로 보내서 다운받으셔도 되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첫 번째 아이콘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면 여러 개의 글씨체가 보입니다.

다운로드한 지 얼마 안 된 풀잎 연체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보여요. 적용할 수 있는 글씨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굿노트 설치 글꼴 적용 방법

이걸로 받으면 ifont 앱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인터페이스가 보입니다.

왼쪽 import 이 부분을 클릭해서 선택해 주세요.

font를 선택해 주세요.

왼쪽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파란색 글자의 install 버튼을 누릅니다.

이 웹 사이트는 구성 프로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합니다.

이동작을 허용하시겠습니까?라는 설정창이 뜨죠?허락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를 누르고 닫기를 눌러줍니다.

아재 앱을 끄고 설정 앱을 실행해 줍니다.

왼쪽 상단에 프로필 다운로드 된다는 메시지 보이시죠?터치해 주시면

안내에 따라 프로파일을 설치해 주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안내에 따라 눌러주시면 이렇게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굿노트 설치가 잘 되었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굿노트를 실행해보세요. 텍스트를 선택하여 오른쪽에 설치된 글씨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구를 입력해주니 아이패드 굿노트 설치 적용이 잘 되네요.손글씨가 예쁘지 않은 경우 이렇게 손글씨 느낌의 예쁜 글씨체를 활용하여 다이어리나 플래너를 정리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영상 프로그램에도 자막을 사용할 때 적용해 주시면 Vlog 영상 등 멋진 영상으로 마무리해 줄 것입니다.

문자-폰 토-오른쪽으로 가져오기를 선택하고 설치된 서체를 탭하시면 적용됩니다.

글꼴 적용 방법은 정말 간단하죠?

굿노트 설치 방법, 오늘은 아이패드 글꼴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폰도 같은 방법으로 적용됩니다.

간단하게 앱을 통해 설치하여 프로파일 설치 과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블로그의 예쁜 썸네일, 영상, 문서 작업을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도움이 되었나요?그럼 더 유용한 아이패드 활용 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공감과 이웃추가 포스팅에 많은 힘이 됩니다.

항상 소중한 공감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