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무선선풍기 3세대 내돈주고 겟 ! ­

​오랜만에 물건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하이모가 2020년­ 2월에 이사하게되면서 가전제품부터 가구까지 새로 싹~ 장만하게되었습니다.

몇 일전 에어컨까지 설치했는데, 날씨가 더 더워지면 선풍기를 주문해야지 하고 있던 찰나에…충격적일만큼 갑자기 … 무더위가;;​지금 5월달인데 이 날씨 뭔가요….ㅠㅠ​​그리하여 몇 일동안 선풍기검색모드에 돌입했습니다.

가격이 나가더라도 무선 선풍기를 사고싶었는데,, 그 이유는 저는 미니멀한 생활을 선호했고 짐많은게 싫었습니다.

선풍기 2대로 방을 옮겨다니며 쓰면되겠다 생각했고, 그러기 위해서는 전선이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코드를 빼고 꼽는게 굉장히 귀찮거든요…..(세상 좋아짐 ^^;)​​

>

​​그렇게 무선선풍기를 알아보던 중 대륙의 실수 ‘ 샤오미 무선선풍기 3세대 ‘ 가 눈에 들어왔네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다른 무선선풍기에 비해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해외배송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겠지만, 저는 빨리 받고 싶었기에 SSG에서 119,000원 주고 2대를 구매했습니다.

( 개당 119,000원 내돈주고 샀어요~ ) 주말껴서 배송은 약 3일정도 소요되었고 바로 오늘 아침에 집으로 배달되었습니다 ( 아주 빠른 포스팅 )​​

>

>

​한글로 된 조립설명서가 있어서, 저 혼자 보고 조립을 했네요. 처음 조립할때는 5분정도 소요되었고, 2번째 조립할때는 30초만에 후다닥 한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아~~~주 간단합니다.

여자인 저도 후다닥 할 정도였으니 남자분들은 한손으로 하겠죠^^?​​​​설치방법

>

>

​1. 중심 볼트를 바닥에 꽂고 육각렌치로 쪼아주기​

>

​2. 뒤 안정망을 홈에 맞춰 넣은 후 뒤 안전망 고정구 부착​

>

>

​3. 날개 삽입​

>

​4. 날개 앞 고정구를 쪼아줌​

>

​5. 앞 안전망 설치 후 안전망 밑으로 고정해주는 작은 나사가 있음. 십자드라이버로 꽂아주면 끝 !
​​​​​설치는 매우 간단했습니다.

제일 힘들었던것은 포장되어있던 박스버리는 일?ㅎㅎㅎ​​

>

​선풍기 모터 뒤로 전원스위치와 풍량 세기 불이 있습니다.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세기 조절이 가능했고, 전원버튼으로 모두 조작을 합니다.

전원을 끌때는 전원키를 2~3초정도 꾹- 눌러주면 꺼지는 방식입니다.

>

>

>

​심플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집과 잘 어울리는 샤오미 무선선풍기 디자인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티비와 거실시계를 자세히 보시면, 백년로지텍에 시공비 주고 선처리를 벽뒤로 깔끔하게 해두었죠. 기본적으로 선이 주렁주렁 늘어져있는 것이 매우 신경쓰이는 하이모 입니다.

.​

>

>

>

>

​일반 선풍기에 비교하면 헤드부분이 작은편입니다.

처음에 배달와서 보고는 깜짝놀랬는데, 사용해보니 시원하고 바람도 강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소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

>

​충전하는 중입니다.

어댑터가 들어있어 충전 후 사용하면되는데 가장 안타까운 부분은 충전이 어느정도 되었는지 알수가없습니다.

ㅠㅠ 밧데리 표시가 없……….어요……​​

>

​헤드 뒤에있는 버튼은 회전키입니다.

한번 누르면 회전하고 , 한번 더~ 누르면 회전이 멈춥니다.

>

>

​뒷모습도 심플하고, 버튼도 간단합니다.

>

>

​열심히 날개가 돌아가고 있는 샤오미 무선선풍기,, 아 시원해~~​

>

>

​샤오미 무선선풍기,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 !
​​전체적인 평을 이야기하자면, 디자인 완전 마음에 들었고 (사실 디자인때문에 샀어요 ) 무선이라서 편한데 가볍기까지해서 여자가 한손으로 훽훽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

선풍기 키가 크긴하지만 헤드가 작아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버튼들이 매우 심플하고, 소음이 작으며 엄청 시원합니다.

​또한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것 !
무선선풍기 알아보니 기본 20만원이 넘었는데 전 개당 119,000원으로 구매했고, 해외구매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내구성 좋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이라 좋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왜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지 이해가 가네요^^ 또한 어플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포스팅 끝나고 한 번 해보려고해요!
​​단점은 충전이 얼마만큼 되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다.

요정도? ​​

​갑자기 코앞까지 다가온 여름에, 선풍기 고민하고 계시다면 샤오미 무선선풍기 저렴한 가격에 겟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내돈주고산 후기 여기까지 마무리하겠습니다 ~~^^​​​———————6월13일 수정내용​알고보니… 제가 구매한 것은 !
!
3세대가 아니라 샤오미 2세대였습니다.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ㅎ 리모컨, 높낮이 안되지만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쓰고있는 제품입니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