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동예절학교 예절교육으로adhd를 치유하다.

청학동예절학교의 명문 청학동문화원에서는 오래전부터 아이들의 집중력 저하로 인한 부산함에 대하여 연구를 많이 해 왔다고 합니다.당시에는ADHD라는 병명이 알려지기 전이었다고 하네요.일반학생과 다르게과한 자기의 감정표현,물건분실,한가지 이상의 습관성 버릇,과한 분노,또래와의 잦은 마찰 등학생을 지도하다 보면 아이들이기에 당연히 실수하고 부딪치면서배운다고 하지만ADHD 아이들의 특징은 ADHD성향을 나타내는 특성을여러번 교육적으로 지도하여도 변화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가정에서는 부모님들도 걱정이 되고학교 선생님들도 지도하기가 힘들어 하시고,먼저 아이 자신이곱지 않은 시선에 힘들어 하지요.

>

청학동문화원에서는오랜 교육 경험 끝에교육적인 접근으로 ADHD를약물복용 없이 호전 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발견 하였다고 하네요.일단 발병원인부터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물론 발병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통계적으로두세가지의 성향으로압축된다고 합니다.

ADHD에 관한많은 자료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

청학동 예절학교 ‘청학원서당’, 아이들의 집중력 길러줘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과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치유에 효과적인 인성교육과 예절교육 진행고영진 기자  |  [email protected]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