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맥주효모 두피 영양제로 탈모 걱정 끝

  • by

맥주 효모 두피 영양제 섭취 방법은 하루에 한 번 공복에 5g을 먹도록 돼 있는데 5g이 도대체 어느 정도야? 그렇다고 먹을 때마다 저울질해서 먹을 수는 없잖아??!! 그렇다고 적당히 먹을 수는 없으니까 잘 확인해서 먹어야 해.

맥주 효모에는 검은콩에 들어있는 비타민B의 39배인 비타민B가 소고기의 2.8배인 단백질 마늘에 많이 들어있는 셀레늄은 무려 100배나 들어있다고 하니까 두피에만 좋은 영양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맥주 효모 샴푸 나온 거 보면 확실히 탈모에 좋은 영양제 효과가 있거든.

맥주효모 모발영양제는 생각보다 작은 동그라미로 만들어졌지만 냄새는 거의 없고 동그라미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힘들 것 같다.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을 원하거나 탈모가 걱정된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서울대 연구원이 개발한 맥주효모 모발영양제로 모발케어부터 탈모케어까지 하루 5g으로 해결해봐.

인체와 가장 비슷한 아미노산 구성으로 구성된 맥주효모와 몸에서 생산되지 않는 비오틴, 그리고 블랙푸드 검은콩에 핵심성분 시스틴, 필수아미노산 8종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는 구기자 열매에 신들이 즐겼다는 복령으로 만들어진 한마디로 모발에 영양을 주는 영양소가 모두 모인 맥주효모 두피영양제야.

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다.

탈모에 좋은 영양제 모발영양제 섭취량은 설명서에 나와 있듯이 뚜껑에 빈틈없이 잘게 2회 부어 아침 공복 시 물과 함께 꾸벅꾸벅~하면 자신의 풍성한 모발을 위한 특급 처방이 끝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기 시작하거나 머리카락이 갑자기 적어지면 더 이상 기르지 말고 모발영양제로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외모 중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머리카락이 아닐까 싶다.
마녀도 항상 풍성하지 않은 머리로 고민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샴푸에도 남들보다 2배 많은 시간을 투자해 지금의 머리카락을 유지하고 있지만, 보다 풍성한 모발을 위해 맥주 효모가 들어간 두피 영양제를 샴푸 대신 선택했다.

특히 맥주산 효모 중 품질이 좋은 리투아니아 맥주 효모를 사용해 서울대 약대 출신들의 연구로 만들어졌다.
특히 최근 와디즈펀딩에서 가장 핫한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물과 함께 이렇게 두 번 마시면 하루 섭취 권장량 5g을 먹을 수 있다.
마녀의 예상대로 동그라미 크기가 작기 때문에 굳이 두 번에 나눠 먹을 필요 없이 한꺼번에 훅 흔들어 먹어도 몸에 걸리거나 불편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한약환에서 나는 냄새도 전혀 없기 때문에 냄새 때문에 한약환을 못 먹는 사람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설명서를 무시하지 말고 꼭 읽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상자를 열면 섭취 방법에 대한 설명서가 있는데 이대로라면 굳이 저울이 필요 없어도 적정량을 섭취할 수 있다.
5g 동그라미의 수가 150~160개의 양이라던데 하나하나 언제 세어먹어??!!! 그림에 보이게 뚜껑에 동그라미를 치고 무게를 맞추는 방법이 가장 편할 것 같아.제품구매 – 제품구매 – 모나인제품구매, 풍부한영양제,맥주효모,비오틴,소리테(L시스테인),구기자,복령 5가지 고함량성분,생활의신출현 morenine.co.kr모발 상태가 좋지 않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고민하는 마녀에게 정말 반가운 모발 영양제가 아닐까 싶다.
젊었을 때는 한 손으로 잡을 수도 없을 정도의 머리카락을 자랑했다면 이제는 점점 줄어들고 힘을 잃어가는 모발 때문에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맥주효모가 들어간 두피영양제로 서울대 연구원에서 개발한 영양제로 화학적 합성원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부족한 두피영양소를 한방에서 답을 찾아 만든 두피전용영양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