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동상이몽2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 집공개 반갑네요 나이 차이 아기 아픔 이겨내 .

  • by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2’를 찾아 반가움을 안겼네요.

>

7월 27일 방송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집공개 및 일상이 공개된건데요. 개그맨 김재우는 2013년 미모의 아내 조유리씨와 결혼 후, SNS에 알콩달콩 유쾌한 결혼생활기를 공개해 많은 인기를 얻으며 팔로워 18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는데요.

>

김재우는 79년생으로 2020년­ 42세가 되었는데요. 아내 조유리 씨와는 2살 차이라고 하니 조유리 씨는 81년생 2020년­ 40세로 예상할 수 있겠네요.​특히 김재우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위트 넘치는 ‘럽스타그램’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 아내 조유리는 아침부터 엽기적인 돌발행동으로 김재우를 놀라게 만들어 범상치 않은 부부의 반전 일상을 예고했습니다.

>

결혼 전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냐”는 아내의 질문에 “카레”라고 대답한 뒤, 8년간 카레 2천 그릇을 먹고 있다는 김재우는 평소 SNS에 아내 표 ‘카레 밥상’ 게시물을 끝없이 올려 ‘카레 부부’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날 아내 조유리는 공식 ‘카레 부부’답게 아침 식사로 카레를 준비했고, 두 사람 사이에는 눈치 싸움이 일어났습니다.
“카레는 질리지가 않는다”며 열심히 식사 준비를 하는 조유리와 달리, 김재우는 카레를 거부하며 8년 만에 충격 발언을 던진건데요.

>

특히 김재우 조유리 커플은 SNS에 다양한 코스프레와 개그맨다운(?) 짤을 올리면서 더욱 인기를 얻기도 했죠.​김재우는 과거 장모님이 결혼을 반대했던 것을 언급하며 당시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김재우는 “결혼 반대가 심했었다”라며 장모님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준비했던 비밀문서 10장의 정체를 밝히기도 했네요. 특히 아내 조유리는 비밀문서의 내용을 8년 만에 알게 됐다고 전해져 그 내용이 궁금한데요. 본방 사수를 해야겠네요.​

>

한편 김재우는 지난 2018년 아기를 득남을 한 바 있는데요. 그러나 이후 약 5개월 여 시간동안 SNS 및 방송활동을 하지 않는 등 그의 근황과 아기의 건강에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기도 했죠. 그러나 약 5개월만에 김재우는 큰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하며 많은 팬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앞날에는 행복만 가득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