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택 무선충전 침대 핸드폰 거치대 써보면

 

침대에 누워서 자기 전에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을 통해 조금이라도 봤던 영상들을 계속 시청합니다 양손이 자유로운 보다 편안한 자세로 시청하기 위해 저도 침대 휴대 전화 스탠드를 평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가형을 포함해서 여러가지 제품을 써봤는데요. 왜하나가아닌다양한제품을사용했을까요? 과거의 기억을 떠올려 보니 부러지거나 고장난 등의 이유였습니다.

어떤 부분에 대해서 아쉬웠던 기억도 떠오르고요. 과연 리뷰할 제품은 어떨까. 짧게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조택 2in1 자바라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 T548-S 사용후기

가격은 대략 3만원대로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 온 제품 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라 과연 가격대비 기능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CHOETECH는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입니다.

미국 및 유럽의 AMAZON에서 무선충전, 케이블 등의 부문에서 1~3위를 기록한 BEST 브랜드로, 지금까지 해당 브랜드에 관심있는 사용자들의 경우 직접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한국 온라인 공식몰 런칭으로 쉽게 볼 수 있어요.

언박싱을 해볼게요. 본품, 사용설명서, 할인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드의 색상은 화이트 컬러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던 저가형 제품과 달리 와이어가 상당히 굵어 보였어요. 또 다른 점으로는, 하단의 추출 부분에 충전 케이블이 접속되어 있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와이어 재질은 인조가죽으로 보입니다 자바라 스탠드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은 아마 고정력과 유연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사용하던 제품들보다 약간 힘이 들어갔지만 여성분들도 사용하기에 충분치 않아 보였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클램프 죠이입니다.

집게 방식이 아니라 수직 나사 방식으로 돌려서 잠그고, 돌려서 풀게 되어있다 라는 거죠.

상하 안쪽에는 고정력 향상을 위해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최대 7cm까지 세팅이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패드의 경우 동시에 손상을 방지하는 역할도 하고요.

360도 볼헤드 적용으로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네요. 출렁출렁 가볍게 돈다는 느낌이 아니라 약간 힘을 주었는데 심한 흔들림에도 원하는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고정력이 느껴졌어요

모바일 기기의 경우 기본 1.5cm~최대 17.5cm까지 장착 가능합니다.

좌우 와이어에는 부드러운 끈이 있기 때문에 보다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오랜 기간의 사용에 비추어 볼 때 열 배출구가 있군요. 2in1제품으로 태블릿에도 사용할 수 있는 규격입니다.

조택 T-548S 침대 휴대폰 스탠드의 경우 무선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를 통해 별도의 충전케이블을 꽂을 필요가 없다는 점이 체크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각종 테이블이나 책상에도 놓으실 수 있습니다.

고정을 위해 나사를 돌리면서 견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USB 케이블의 길이는 1.5 m로, 중간에는 선정리기가 붙어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의 경우 와이어에 힘이 없어서 늘어지는 현상을 가끔 느꼈는데.. 몇 시간이 지나도 고정은 변하지 않아요.

뿐만 아니라 침대 휴대폰 스탠드는 그 외 많은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와 설거지, 캠핑 시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끔 여유시간에 컴퓨터 작업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롤방송을 보거나 하는데 최적의 각도로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작업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겠어요.

사용하는 충전 어댑터나 모바일 기기에 따라 10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스탠드홈은 실리콘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두께 5mm 케이스까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를 장착하여 무선충전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거치 후 과연 몇 초 만에 반응을 보일까요?

침대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누워서 영상을 보는 최적의 각도입니다 그냥 자버리는 경우도 많아요. 불량인지는 모르겠지만.. 스마트폰이 얼굴에 떨어진 경우도 있고 연결케이블 단자까지 구부려서 교체한 경험도 있습니다.

마무리하면서…

뒤척임이 심한 편인데 약 2주 동안 써왔던 제 개인적인 소감은 어떤 경우에도 스탠드에서 스마트폰은 이탈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러 떨어뜨리기 위해서 테스트를 해도 마찬가지였어요. 오랫동안 며칠 동안 그대로 두어도 늘어짐은 없었고, 무선충전이므로 악화될 염려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다 보면 장점만얘기하는거죠?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와이어의 길이가 좀더 길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조택 무선충전침대 휴대폰 충전소는 워런티 2년 A가 적용되어 추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대가 부담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써보니 그 가치는 있는 것 같아요. 이상, 지극히 주관적인 솔직한 감상이었습니다.

오늘도 팬 안하는 자세로 넷플!
하시길 바랍니다

[ CHOETECH ] POWER TO THE BEST “초텍” 한국독점수입회사 (주)삼빌딩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