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5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한국의 온라인 데이터랩입니다.

어느새 6월 마지막주 월요일인데요!
그저께 2021년의 시작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상반기가 지났네요.

여러분들의 상반기는 어떠셨나요?

좋았던 일도 힘들었지만 다음 하반기에는 조금 더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일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욱일랑 여러가지 작업을 하면서 여러가지 일러스트나 화상이 필요할 때가 많아요.하지만 어디서 구해야 하지? 하는 어려움이 있을 때!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의 ‘추천 5’를 소개합니다.

1 . flaticon

아이콘을 찾고 계신 분들!
간단한 아이콘과 벡터 이미지가 있는 flaticon은 하나의 테마로 여러 개의 아이콘팩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PNGPSDEPS등 다양한 포맷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 freepick

두 번째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일러스트 로고 벡터 이미지 등 다양한 그래픽 소스를 제공하는 프리픽은 다양한 무료 그래픽 소스가 많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예쁜 일러스트가 많아서 마음에 드는 소스를 찾기에 좋네요.하루에 비회원은 5회, 회원은 30개의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이미지에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또 이미지를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본 그대로가 아니라 2차 가공을 꼭 해야 한대요.저작권에 대한 사용법은 조금 까다롭지만 깨끗하고 다양한 그래픽 소스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3 . pixabay

아마 한번쯤 사용해보셨을꺼라는 사이트!
픽사베이는 저작권없는 이미지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까지 제공되는 픽사베이는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출처를 남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 많이 사용되는 사이트입니다.

4 . unDraw

색깔을 마음대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는 undraw는 심플하고 독특한 아이콘이 많네요 제한없이 개인적인 상업적 용도도 사용 가능하나 무단 복제 및 재배포는 불가능합니다.

SGVPNG 두 가지 형식으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상단에 있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상단의 색 바꾸기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5 . DrawKit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무료 이벤트 사이트는 레스토랑, 선거, 교통수단, 가족 등 다양한 테마로 나뉜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DrawKit 사이트로 상업적 비상업적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같은 상황에서 다양한 디자인 리소스가 있는 10개 묶음의 일러스트 패키지를 한 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칼라 버전과 스케치 버전 두 가지 스타일의 리소스를 제공하여 원하는 느낌의 일러스트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패키지를 엿볼 수 있는 DrawKit

이렇게 다양한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작업을 하다 보면 이미지나 일러스트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오늘 알려드린 사이트를 참고하고 싶은 느낌의 그래픽 소스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사이트 전체나 이미지에 명시하는 저작권과 사용 범위는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출처를 밝히지 않으면 안 되는 곳도 있으므로, 2차 가공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곳도 있으므로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