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사진복구 디카메모

​카메라 사진복구 디카메모리 사진복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 저번 주말에 모델을 섭외하여 여름에 판매할 옷들과 악세사리등의 사진을 촬영했네요.날씨가 좋지 않아 주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고요. 모델분이 핏이 좋아 나오는 사진들이 마음에 들더군요. 살짝 질투가 나더군요. ㅎㅎ​사진들이 다 너무 이쁘게 나와서 여름은 대박이 날거 같은 부푼 가슴을 앉고 사무실에 왔습니다.

오늘 촬영한 사진들의 선별작업을 하려고 메모리를 컴퓨터에 연결했습니다.

엥????사진이 한장도 없는거에요.. !
!
!
!
​너무 당황스러워서 바로 메모리를 빼서 카메라에 다시 넣어 봤습니다.

카메라에서도 사진이 보이지를 않네요.촬영할때 분명 사진이 찍히는걸 확인했거든요. 사진이 찍히지 않은건 절대 절대 아니에요.​혹시 메모리가 이상이 있나 싶어 사진을 한장 다시 찍어봤습니다.

그건 제대로 나오네요.컴퓨터에 연결해서 봐도 사진이 있디고 나와요.기존에 찍은 사진들은 다 어디로 날라간 걸까요??이런 경우 디카메모리 사진복구가 가능할까요??​​

​​부리나케 인터넷을 검색해서 전화를 해봤습니다.

일요일이라 전화를 받지 않는 곳이 많네요.내일 오전엔 쇼핑몰에 올려야 하는데..​드디어 일요일에도 상담 가능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전화를 거니 바로 받으시네요.​​

>

​​지금까지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제가 좀 당황스럽기도 하고 흥분한 상태라 말이 횡설수설 했네요.ㅠㅠ​사장님이 일단 원격으로 보겠다고 하시네요.카메라 사진복구가 원격으로도 가능하네요!
!
헐 몰랐어요우리나라 it 기술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

​​원격으로 디카메모리 사진복구를 받을려면 몇가지 조건이 맞아야 한다고 하네요.​- 먼저 윈도우os를 사용하는 pc 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맥의 경우 윈도우로 듀얼부팅이 가능한 경우에는 작업 가능하다고 합니다.

- 두번째로 메모리카드를 이동식장치로 연결해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컴퓨터에 슬롯이 있어 직접 연결하거나 리더기등을 이용하여 연결해 주어야 한다고 하네요.카메라에 넣어서 연결하는 경우에는 휴대용장치가 아닌 이동식장치로 연결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 메모리카드의 손상정도에 따라 원격작업 여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손상이 매우 심해서 인식이 전혀 되지 않는 경우등에는 원격으로는 작업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는 다행이 해당 조건에 맞네요.원격으로 디카메모리 사진복구 작업을 받았습니다.

​먼저 가볍게 진단을 하시더군요.원격으로 카메라 사진복구 작업이 가능할거 같다고 하시네요.32GB의 경우 30분 전후로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간혹 손상이 심하거나 컴퓨터 상태가 안좋은 경우 작업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작업시간 단축을 위해서는 3.0 포트에 연결해 주어야 한다고 하신네요.유에스비를 연결하는 포트중에 파란색이 있는 포트가 3.0 포트라고 합니다.

​​

​​원격으로 작업을 하는 동안에는 다른일을 봐도 된다고 하시네요.연결만 해주시고 외출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인터넷 연결만 끊어지지 않으면 굳이 옆에서 대기하고 있을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헨드­핸펀으로 연락을 주니 헨드­핸펀은 꼭 받으라고 하시네요 ​​

>

​​30분정도 후에 전화가 왔습니다.

디카메모리 사진복구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컴퓨터에 가서 보니 오늘 제가 찍은 사진들이 전부 살았났습니다 !
!
!
!
​​

​​대박이네요. 한장도 빠짐없이 복원되었네요.​​​

​​왜 사진들이 전부 없어진건지 물어봤습니다.

​쇼트가 일어난거 같다고 하십니다.

언제 어떻게 발생했는지는 알수 없다고 하십니다.

카메라 전원을 끌때..카메라에서 메모리카드를 뺄때…컴퓨터에 메모리카드를 연결할때…이럴때 전기적으로 충격이 가해져서 쇼트가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메모리에 특별한 손상은 없으니 게속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

​​급한 자료였는데..이렇게 빠르게 해결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디카메모리 사진복구/ 카메라 사진복구는 여기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