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한가득 여수펜션 추천!! 나만 알고 싶은

밤바다 하면 여~수 밤바다~가 생각나죠?이 노래 하나가 여수를 완전 관광도시로 탈바꿈하는데 크게 기여한듯 해요.여수엑스포도 무시못하겠지만 아무래도 꾸준히 사랑받는 노래가 여수의 이미지를 만들어준듯 해요.여행을 좋아하는 우리가족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에 여수여행을 다녀왔어요.우리가족에게 좋은 펜션이 무엇일까 이래저래 찾다가 알게된

>

근교에 하멜등대가 3분거리에 불과하구요. 거북선대교 바로 밑에 위치해있어요.낭만포차,고소동벽화마을,종포해양공원등이 걸어서 불과 10분거리라가볍게 방문할 수 있으니 위치 정말 좋아요. 바닷가근처라 해수를 이용해 야외수영장도 개장한다고 해요.

전화번호 : 061-666-2200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시민로 1www.giteyeosu.com​

>

이전에 여수 방문때도 펜션을 이용해봤는데 그때는 원룸을 개조하여 만든 원룸이라 아쉬움들이 많았어요.지뜨펜션은 외관부터 호텔식 펜션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모습이라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더라구요.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차에서 내리면 펼쳐지는 평화로운 풍경과 기분 좋은 바람에차를 타고 온 피로는 저기 멀리 사라지더라구요.사진으로보다 실물을 보니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

로비가 있는 펜션이었는데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덕에 편하게 입실할 수 있었어요.저희가 예약한곳은 306호입니다.

거실외에 주방,화장실에 실내풀장까지 있는곳이에요.지뜨펜션은 일반객실은 물론 욕조,힐스파,풀장이 있는 개성있는 객실들로 나뉘어져 있어서입맛에 맞는 선택을 하여 머물 수 있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

4인테이블 기본이었구요. 냉장고,전자레인지,전기포트,전기압력밭손,후라이팬,냄비,그릇,행주,전기레인지등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리해먹기 딱 좋더라구요.

>

채광도 매우 좋았구요. 창으로 보이는 바다를 보니 마음이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한달음이면 바다를 만져볼것 같은 두글거림…^^건물 바로 옆으로 해상케이블카가 지나가더라구요. 나중에 케이블카 타며 지나가니 아이들이우리집이라며 좋아하더라구요~

>

푹신푹신한 침대는 깔끔한 화이트커버로 더욱 깔끔했구요.침대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언제나 꿈꾸던 침실에서 보이는 바다를 실감해보니 기분 좋았어요.

>

방마다 외부로 나갈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었어요.테라스에는 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분위기 좋게 한잔하기 좋더라구요.아이들을 재우고 맥주한잔 했죠.

>

욕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위생상태 엉망인 곳도 더러 있는데지뜨펜션은 청소에 꽤 신경을 많이 쓰시는 느낌이더라구요. 머리카락 한올 없이 깔끔깔끔~세면대,화장실,샤워부스로 구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기는 물론 고데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수건도 넉넉하게 쟁여져있어서 따로 요청할 필요없더라구요.

>

큼지막한 TV를 보며 푹신한 소파에서 느긋하게 힐링타임 갖기 좋더라구요.조명과 온도조절 컨트롤도 있어서 세심한 조정도 가능해요.2016년에 지어진 신축 펜션인라 시설 컨디션이 매우 좋고 인테리어도 감각이 넘쳐요.은은한 분위기가 좋은 세련된 인테리어는 머무는 동안 우리집도 이렇게 리모델링을 해볼까 생각을 거듭하게 만들더라구요.

>

거실은 소파와 테이블이 되어 있구요. TV도 커서 밤에 EPL 보며 맥주도 마셨죠.거실은 넓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부족함이 없었구요. 바닥난방이 되어 있어서조금씩 무더워지지만 밤에는 살짝 추워지니 좋았어요.

>

>

아기자기함이 한가득 한 벽화마을.카메라를 들이대는곳이 모두 포토존인듯 했어요. 아이들이 특히나 하루종일 뛰어다니며 재미를 느끼는것 같아 뿌듯뿌듯~

>

여수해양공원에서 한컷~ 바다내음이 한껏느껴지는듯해요. 갑자기 회가 엄청 먹고싶어지는데요?^^

>

오동도입니다.

멀리서 보면 오동잎을 닮았다 해서 오동도라 불리는데요.동백꽃으로도 유명하여 동백섬이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예쁜 동백꽃하나 GET !
!

>

하멜전시관과 등대도 잘 구경하구요.역사에 관심많은 제가 아이들에게 할말이 많아서 어깨가 으쓱했어요.차를 타고 다니며 여기저기 주차요금 낼 필요없이 펜션에 주차하고 가깝게 걸어다니니아이들도 좋아하고 색다른 풍경을 많이 구경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여수여행때 꼭 추천드려요!
!
오동도,낭만포차,여구엑스포,여수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지가 도보로 10분 내외인 여수펜션 추천!
!
여수지뜨펜션 강추!
!
​​

​​#여수펜션 #지뜨펜션 #여수지뜨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