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낸 경우

주차장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낸 경우

Pixabay를 통한 광나루토

모바일에서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술에 취해 대리운전 기사님과 차를 몰고 집으로 갔는데 주차가 너무 이상한 것 같아서 아파트 지하주차장이나 지상주차장에 아무 이유없이 차를 몰고 들어갔다가 다시 정차해서 기둥이나 아파트에서 택시를 탔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주차장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할 때 주차장에서 옆에 주차된 차와 접촉하거나 완벽하게 주차했지만 차에서 졸다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되기도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면허가 취소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조사를 위해 경찰서에 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준비 없이 갑니다.

저는 이 대리운전을 맨날 하고 있는데, 혹시나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이 부분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Unsplash의 lilynwilson

주차장에서 음주운전 사고가 많이 발생합니다.

최근 인천 노상주차장에서 BMW 한 대가 차량 등 4대와 충돌한 사례를 살펴보자… 인천 노상주차장에서 술을 마시던 60대 남성이 운전 중 A씨와 충돌했다.

승용차와 오토바이를 잇달아 들이받아 경찰에 체포됐다.

인천 미철경찰서는 60대 남성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26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50분쯤 인천 미후구 용현동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BMW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트럭 1대, 오토바이 1대 등 승용차 2대와 추돌했다.

A씨는 지나가던 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됐다.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태그수치로 확인됐으며 인근 주점에서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인천 노상주차장서 BMW 승용차 등 4대와 추돌…민간청년종합뉴스1www.news1.kr

도로변 주차장에서 여러 대의 차량을 만진 음주운전으로 입건되지 않은 사례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yesmorecontent, 출처 Unsplash 우선 음주운전에 대한 형사상, 행정적 처벌이 있는데요 초범 기준으로 혈중알코올농도 0.03~0.08%는 운전면허정지 110일, 벌금 5 100만원 이하 또는 1년 이하의 유기징역에 처한다.

굴욕으로 인해 음주운전 사고를 당하면 2년간 면허가 정지됩니다.

따라서 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면허를 정지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2년 면허 취소를 받았을 때 문제가 됩니다.

이 부분은 특별한 사항이 적용되기 때문에 경찰 수사 단계에서 면허가 정지되지 않도록 양형자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위 양형자료와 세세한 자료의 구성, 음주운전면허취소·면제 관련 사무소를 알고 계시다면 당연히 어디에서나 유리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관리 사무소는 이러한 기본적인 측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사전에 신중하게 사건을 문의하시고 상담을 받으시고 주차장 음주운전 사건을 잘 처리해 줄곳을 믿고 맡기시기 바랍니다.

rastaemmler, Pixabay의 출처 DUI 주장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경찰 수사 단계에서 면허취소 부분이 잘 해결되지 않으면 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을 통해 구제를 받아야 하고, 면허취소 부분에서 110일간 정지되더라도 면허취소를 받아야 한다.

다만, 이번에 모두가 100% 구제 신청을 완료한 것은 아니므로 본인이 직접 구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시도해볼 수 있는 준비물과 특수 아이템이 있다면 그 부분들을 충분히 준비한 후 구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안도의 한숨을 내쉽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의 일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간혹 음주운전 2건이나 음주운전 사고 등 이런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고가 나면 구조가 안 된다고 하던데?” 무조건은 아니다.

어떤 경우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상황이 무고하거나 무고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언급되는 이유는 저희 사우스오피스에 실제 사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고는 감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무조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희 남방사무실의 경우입니다.

음주단속시 모두가 살아온 사정,현 경제상황,특이한 사항이 있다면 일어나지 않을 일을 하도록 돕겠습니다.

golfarisa, 출처 Unsplash 남부행정청에서는 음주운전 면허정지처분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구제는 면허취소 구제뿐 아니라 벌금 감형, 양형정보 등 이런 부분도 정리된다.

현재 상황이 주차장 음주운전 사고로 조사를 받으셨다면 더 늦기 전에 하루빨리 알아보시고 운전면허취소 및 벌금감면에 많은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이 구간을 넘기면 구제를 받고 싶어도 구제를 받을 수 없으니 주차장 음주운전 사고를 조기에 발견하고 면허를 취소하세요. 이러지 마시고 알아보세요. Unsplash Mobile의 xangriffin은 사진을 클릭하여 전화에 연결합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248 스마트법률프라자 40호 남관 508호 주차장 음주운전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