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면역력 관리를 위한 쁘띠앤베베 비타민D

우리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챙겨온 것이 있다면 바로 비타민D!
소아과 의사도 비타민 D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면서 단독으로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알려진 골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모유나 햇빛을 통해서도 공급할 수 있지만, 산모가 비타민D를 섭취하여 모유로 전달하더라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건강식품을 통해 충분한 양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쁘띠앤베베 징크 디펜스 플러스 비타민D + 징크

이번에 선택한 베이비비타민D는 쁘띠엔베베 징크디펜스의 유아영양제인데요 비타민D 뿐만 아니라 아연도 들어있어요 징크디펜스의 뜻이 궁금해서 확인해봤어요. 쁘띠만의 베베와 디프스.!

요 쁘띠엔 베베 아연 방어는 신생아부터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6개월 미만의 아이들은 외출이 어려우니 비타민D 결핍이 있을 수 있으니 챙겨가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기여하는 영양소입니다.

둘 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야외활동이 적지 않은 아이들이나, 편식으로 영양실조가 걱정되는 아이들은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
!
싶어요. 비타민D와 아연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고 좋은 어린이 영양제입니다.

상자를 칼로 찢었기 때문에 마음이 편합니다.

징크 디펜스 하루 1팩, 30캡슐 한 박스, 약 한 달 분량. 1포로 5세 어린이 1일 권장량인 비타민D 400국제단위와 아연 4.25mg을 보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영유아용 영양제이기 때문에 부재료와 첨가물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아기 영양제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한손에 2g정도의 팩으로 아이 책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도 아주 편리하고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의 없이 잘 먹고, 언제 어디서나 대접받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다.

쁘띠느베베 아연D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통과하여 GMP인증마크를 획득하였으며, 안전한 성분인 아연과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만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기타 보완 성분으로는 치커리에서 추출한 식이 보조제가 있습니다.

식이섬유와 질 좋은 산양유로 정성껏 만들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재구매율도 높아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사들이고 있습니다.

동시 구매.

손으로도 쉽게 찢어지는 쁘띠엔베베 징크디펜스!
개학전 약간의 손길은 필요하지만 자르기도 쉬워서 찢어지기 쉬워서 좋아요. 아이들도 직접 뜯어서 먹을 수 있어요!
눈물이나 베일을 방지하기 위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했는데 이건 정말 우리 아이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니 조금 감동입니다.

입자가 거칠지 않고 고운 회백색의 가루로 거칠지 않고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가루로 먹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분유, 주스, 과육에 섞어 먹기도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고 입맛에 안맞는게 많아서 너무 게을러서 이것저것 사서 보관중입니다.

무설탕, 무가당임에도 불구하고 단맛이 나기 때문인 것 같아요.

보통 아침에 먹이는데 잊고 있었는데 가끔 밤에 먹이는게 편하더라구요 ㅎㅎ 먹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아무때나 먹일 수 있어요.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요즘 코로나 환자도 늘고 감염병도 늘고 있어서 면역력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비타민D는 꾸준히 섭취하면 좋다고 해서 여행가방에 쏙 들어가는 가방에 들어있어요!
넣어두었습니다^^ 즐겁고 불안한 여름, 전염병이 창궐하는 계절입니다-아연디펜스가 미리 면역력을 챙겨주어서 아이들이 아프지않고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입자 확인^^

쁘띠건강기능식품,임산부영양제,종합비타민,오메가3,유산균 apharmhealth.co.kr

임산부를 위한 영양제인 아프팜헬스 쁘띠엔은 처음 접해보는데 제품이 다양하고 활동량이 잦아요 아기용 비타민D 뿐만 아니라 아기용 영양제와 다양한 아기용 영양제품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 그러니 한 번 방문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