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틴블랙 C220 랩핑 .

안녕하세요. 모토익스 김성범 과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벤츠 사틴 블랙 랩핑 포스팅입니다.

화이트 색상이 질리거나 좀 더 개성적인 차를 만들기 위해 입고되었습니다.

^^​

>

사틴 블랙랩 전에 상담하면서 좀 더 변화를 원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라이트필름을 시공하기로 했습니다.

톤 다운된 라이트와 AMG 그릴, 수전사의 스포일러까지 작업했습니다.

그러면 벤츠 C220 새틴 블랙 랩핑 과정을 잠시 살펴보도록 할까요?​​​​​​​​​​​​​

>

>

>

전부 위를 탈거한 상태 래핑을 하기 위한 기초 공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

>

>

>

나뉘는 파트는 분해를 해서 하나하나 따로 포장 작업을 해야 합니다.

수전사의 작업을 차주의 요청으로 외주작업으로 보내고 나머지 부위를 먼저 작업해 둔다.

​​​​​​​​​​​​​​​

>

차의 색감에 맞게 톤 다운된 라이트가 개운하지 않죠?​​​​​​​​​​​​

>

>

전면부도 AMG 룩 그릴로 변경!
!
​​​​​​​​​​​​​​

>

>

스포는 유광카본으로 포장을 원했는데 아시다시피 유광카본은 재질 자체의 퀄리티도 낮고 필름이 약해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수잔사로 바꿨어요.훨씬 예쁘고 고급스럽죠?​​​​​​​​​​​​​​​​​​​

>

흰색 차량이 새틴 블랙으로 래핑을 하는 동안 차주님이 궁금하신지 하루에 한 번씩 찾아간 것 같아요.^^​​​​​​​​​​​​​​​

>

>

멋지게 변신한 자동차 휠까지 블랙 유광 제품으로 변신한다고 하니 완전히 블랙팩으로 변신했네요.^^오늘의 벤츠 사틴블랙 전체의 랩핑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틴 블랙랩 또는 전체 포장문의는 모트익스 김성범 과장님께 문의해 주세요.네이버 톡바나 클릭 혹은 연락처 또는 카카오로 문의하시면 24시간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