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있다? 건강식품 건강환 단비식품 환oem 환임가공 스틱oem 스틱임가공 환스틱 건강 에 좋은 차 ! 하지만 나에게 맞는 ‘차’는

 안녕하세요 : D의 무서운 비 속에서 오늘도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찾아주신 감우식품입니다.

여러분은 하루에 물을 얼마나 섭취하십니까?그런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물냄새 때문에 연한 차 대신 물을 드신다고 하네요.그런데!
한 가지 의문이 들었어요!
차가 모든 사람에게 맞을까요?정답은 NO!
!
사람의 체질에 따라 맞는 차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건강정보!
시작해보겠습니다~

1. 둥굴레차가 가장 많다고 할 둥굴레차. 하지만 둥굴레는 위, 폐에 물을 보내는 약재로도 쓰인다.

그래서 소화기 계통의 장애가 있거나, 몸이 붓기 쉬운 사람에게는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2. 결명자의 다음 결명자는 차가운 성분의 약제로 머리 쪽 혈액을 빠르게 아래로 내리기 때문에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는 현기증이나 빈혈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옥수수 수염차는 이뇨에 효과적인 약제로 평소 이뇨작용이 좋지 않은 분에게는 잘 맞는 성분이지만, 이뇨작용이 심한 분은 탈수의 직격이 될 수 있어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4. 현미는 쌀의 눈이 그대로 살아 있기 때문에 맞지 않는 체질은 거의 없습니다만, 쌀 자체에 저항이 있는 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질에 맞는 분은 공복에 마시게 하는 것도 공복감에 좋다고 합니다.

식이 섬유,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성인병 예방에 뛰어나다고 합니다.

5. 오미자 차단 맛, 쓴맛, 짠맛, 신맛, 매운맛이 있다고 해서 오미자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오미자는 유기산이 많아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고 갈증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단, 감기에 걸렸을 때는 오미자차를 차게 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따뜻하게 마셔 주세요!

6. 산맥산차 야브랑의 뿌리와 인삼, 오미자를 다려 만든 차로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의 쇠약을 보완하기 좋대요. 하지만 인삼이 들어가려고 몸에 열이 높으신 분은 많이 드시면 안 좋을 수 있대요.

7. 칡은 몸의 근육에 있는 열을 식혀 면역 기능이 향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열에도 좋고, 두통, 어깨, 목덜미의 항강통을 완화하는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칡은 쓴맛이 강해서 먹기 힘든 분은 배와 갈아서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출처 : https://story.kakao.com/ch 소소한 일상 속 이야기, MK백년 동안의 당신의 이야기를 확인하십시오.story.kakao.com

와!
의외로 내 몸에 안 맞는 차 종류가 꽤 있는 것 같아요 T^T 몸에 좋다고 해서 뭐든 섭취하는 것보다는 내 몸에 맞는 것 같아요!
제 체질에 맞는 것을 선택해서 섭취해 주는 것이 훨씬 좋을 것입니다.

아침을 먹을 수 없었던 오늘의 저는 현미차를 마셔 볼까 합니다.

~여러분도 오늘의 건강을 위해 몸에 맞는 차를 하나씩 골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_^그럼 내일도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건강정보를 가지고 단품이 돌아옵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 감미식품 H.P: 031-510-4676 임가공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 견적 및 상담 문의♥ 카카오 ID: 혜택식품 orphone: 031.510.4676blog. naver.com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 281번길 103-311, 2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