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귀여운 메모 어플 Memong(메몽)

>

두번째 리뷰도 아이폰 유료 어플 한달사용 리뷰입니다!
Memong(메몽)은 어플 이름에서도 알 수 있으시다 싶이 메모 어플입니다!
풍선 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D​

아이폰 기본 어플인 메모장도 자주 활용하긴 하지만좀 더 귀엽고 다양한 템플릿의 메모장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

>

>

>

​메몽에는 무려 12가지의 템플릿이 있어서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주로 위클리 플랜으로 일주일 계획을 세우고, 투두리스트로 하루 일정을 정리하고 일을 처리 할 때마다 체크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무지 노트에 식단 계획을 짜거나 위시리스트에 사고싶은 물건들이나 가고 싶은 장소들을 적어두곤 합니다.

저의 모든 일정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이제는 메몽 없이는 일상 생활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

>

​그리고 다양한 스티커도 있어서 메모장 꾸미기에 아주 좋습니다 다이어리 꾸미기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스티커들..!
특히 저 풍선 캐릭터와 곰돌이 스티커들이 너무 귀여워서 가장 자주 쓰고 있답니다ㅎ​

>

​그리고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icloud 동기화, 메모잠금, 글자스타일 변경 등 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트 종류가 아직 다양하진 않지만 대체적으로 활용도가 좋은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

​​그리고 위젯을 설정해서 위젯에서도 메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메모장 크기가 작게 두개씩 들어가서 글씨도 잘 안 보인다는 점.. ​

​아이폰 기본 메모장 VS 메몽​- 가격: 아이폰 기본 메모장(무료) > 메몽(1,200원)​- 디자인: 아이폰 기본 메모장

메모장 디자인은 딱히 중요하지 않고, 메모 검색이나 다양한 자료 첨부 기능이 있는 기능에 충실한 메모장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아이핸­펀 메모장을,​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메모지 템플릿을 사용하고 싶고, 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한다!
굳이 첨부 기능이나 메모 검색들의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 하시는 분들껜 메몽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는 중요한 사항들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등)은 아이핸­펀 메모장에 기록 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메모 검색기능으로 찾아서 쓰고 메몽에는 한달 일정과 일주일 일정 그리고 하루 일정 별로 정리해서 일정을 관리하는 데 활용 하고 있습니다!

메몽 개발자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