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브랜드 목걸이 브랜드 엔조

 남성 브랜드 목걸이 브랜드 엔조 PLATINUM MENS NECKLACE

겨울이 지독해도 봄은 온다는 말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코로나 변덕스러운 날씨에 황사까지 우리를 괴롭히는 일상에 찾아온 봄이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날은 함박눈처럼 소박한 벚꽃길을 산책하는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설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남성목걸이 브랜드 엔조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백금을 소재로 한 명품을 제작하는 곳입니다.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품 남자 목걸이의 세계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이라는 단어가 갖는 무게감은 다른 것과는 확연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최근에는 명품이라고 하면 가방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지만, 명품의 시초는 주얼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별한 사용 목적을 가지고 있다기보다는 심미적이고 의미적인 의미만으로 구입하는 물건은 실용성이라는 구분이 무의미하므로 명품의 원형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남성목걸이 명품이라면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그에 맞는 디자인과 기술로 탄생한 물건이라고 정의할 수 있지만 사용자가 남성이기 때문에 디자인은 물론 재료 선택까지 남자의 멋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그럼 남성들에게 목걸이의 효용이 무엇인지부터 재료와 디자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에게 있어 목걸이의 효용성은 실용성이 배제된 것입니다.

왜 실용성이 없는 물건을 하느냐고 묻는 분들이 간혹 계시지만, 친구나 가족이 실용성에 의해 형성된 관계가 아닌 것처럼 장신구는 존재 자체가 의미를 갖는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남성에게 남성목걸이란 갑자기 찾아오는 고독을 견딜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으로 자신을 이해하고 지켜주는 수호신의 역할과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에 대한 동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가슴에 적당한 무게감을 가지고 정착한 목걸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환경 속에서 의연할 수 있는 안정감과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그리고 이런 감정을 중후함이라고 부릅니다.

엔조의 나침반 펜던트는 명품 중에서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재료적인 측면에서 보석의 최고봉인 백금을 주재료로 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백금주얼리는 지구상에서 희귀한 양이면서도 인체에도 전혀 무해한 금속이라는 점에서 가장 고가의 제품입니다.

순수한 흰색을 가진 이 금속은 백색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어두운 발색으로 인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장 잘 나타내죠.

플래티넘 남성 목걸이의 단점이라면 오직 비싸다는 것밖에 없을 정도로 보석으로 착용하기에 완벽한 소재입니다.

엔조의 남성 목걸이가 명품이라는 게 디자인 때문이에요

컴퍼스 펜던트 디자인의 시작은, 이상향에의 동경과 이것을 찾아내기 위한 모험심입니다.

대항해시대의 문을 연 나침반에는 과거의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넘실거리는 파도 너머에 무엇이 있을까를 상상하는 남자의 로망이 그려져 있습니다.

뱃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위정자들에게 바다는 도전이고 한계를 상징하지만, 나침반의 등장으로 먼 바다로 항해할 수 있게 되면서 콜럼버스나 바스코 다가마 같은 탐험가들은 신세계를 찾아 닻을 올립니다.

지금은 바다로의 항해가 예전처럼 위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자가 위험을 무릅써야할 것이 모두 사라진 것은 아니네요.위험의 형태가 자연 환경 같은 물리적 세계에서 비즈니스나 목적을 달성하려는 열망 등에 변화했을 뿐입니다.

엔초의 나침반은 평온함을 떠나 인생이라는 항구에서 닻을 올리는 마도로스의 모험심을 담고 있습니다.

나침반 펜던트가 있는 남자의 가슴은 때로는 열정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때로는 두려움과 초조함도 있지만 목표를 향한 방향을 잊지 않도록 해줍니다.

나침반의 중앙에 위치한 지침은 회전하면서 시시각각 빛의 반사를 달리 나타내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전체 색상과 골드 콤비 그리고 핑크 골드 콤비의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남성 목걸이는 각각의 특색을 보여줍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밸런스가 특징인 골드 콤비 펜던트는 보는 사람에게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며 전체 백금 모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예리함을 특색으로 합니다.

핑크 콤비의 제품은 활동적이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모든 제품의 이면을 살펴보면 최고의 장인에 의해 탄생한 것을 왜 명품이라고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도의 육지와 바다를 표현한 세공기술은, 얇고 구부러진 선으로 장식된 물결이 형상화 되어 있지만, 일정한 경지에 이른 장인만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수공예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펜던트를 걸 수 있는 체인의 경우 몇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지금 사진에 나와있는 체인은 박스형 체인으로 펜던트와 함께하기에 무난하며, 체인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모델입니다.

남성 목걸이 중 박스 모양의 체인은 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크기로 제작되지만 백금으로 제작되는 곳은 드물죠. 그리고 체인의 모양도 미묘한 차이를 보이지만, 엔초의 박스 체인은 풍성한 양으로 백금의 빛을 가장 잘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색있는 록은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체인의 형태에 맞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록에 새겨지는 이니셜 각인으로 착용하는 사람의 애장품으로서의 조건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남성목걸이 브랜드 엔초의 브랜드 목걸이는 여러 종류의 체인점이 나와 있어 하나씩 비교하며 고민하는 것도 즐거운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금방이라도 쉬익 하고 회전할 것 같은 나침반을 보니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새로운 것에 대한 열망과 보이지 않는 것을 추구하는 남자의 열정은 인류의 문화를 만들어주는 원동력이 되었다는 점에서 신앙과 기원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펜던트 뒷면에 새겨지는 이니셜에는 특별한 문구나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이 포함되는데, 인생이라는 항해에서 닻을 올린 시기가 기록된다는 것은 물건의 가치를 더욱 높고 풍부하게 해줍니다.

명품 남성목걸이 엔조 제품이 왜 남성을 위한 브랜드인지 이제야 납득이 가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부차적인 설명을 제외하더라도, 작품이 만들어지는 솜씨는 미술관이나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예술품이 주는 그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꿈꾸는 이상향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거기에 이르기 위한 노력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그 시작이 명품 남성 목걸이라는 엔초의 나침반 펜던트로 시작되는 것은 어떻습니까.

넘실거리는 파도와 수많은 역경과 난관 속에서도 이를 극복할 힘을 주는 저만의 수호신이 있다면 어떤 항해도 안전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1005호 엔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