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체형교정 코어스파인 체형분석부터 맞춤운동까지

체형분석과 체형교정을 한번에 1:1 김포재활운동 코어스파인

체형분석과 체형교정을 한번에 1:1 김포재활운동 코어스파인

위치 및 주차 김포시 사우동 934 김포코아센터 5층 주차 무료전화번호 010-6742-5365 100% 예약제 영업시간 10: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

코어스파인 : 네이버 블로그 전 직원 물리치료사 출신 1:1 맞춤 체형교정 김포사우점 2호점 오픈 경기 김포시 사우중로 45사우점) 010-6742-5365 마산점) 010-2438-5365 blog. naver.com

코어스파인 : 네이버 블로그 전 직원 물리치료사 출신 1:1 맞춤 체형교정 김포사우점 2호점 오픈 경기 김포시 사우중로 45사우점) 010-6742-5365 마산점) 010-2438-5365 blog. naver.com

코어스파인 : 네이버 블로그 전 직원 물리치료사 출신 1:1 맞춤 체형교정 김포사우점 2호점 오픈 경기 김포시 사우중로 45사우점) 010-6742-5365 마산점) 010-2438-5365 blog. naver.com

성서방 만성질환인 요통과 발목 수술로 인한 재활관리를 알아보던 중 허리 치료를 받기 위해 다니는 병원 같은 건물에 체형교정을 해주는 곳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100% 예약제라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오~처음 접하는 느낌의 센터라 어색하게 들어갔는데 강사님께서 반겨주셨어요. 샵이 꽤 넓어서 편안하고 군더더기 없는 느낌!
!

김포 체형 교정 코어 스파잉는 오랫동안 전문적으로 체형 교정, 통증 관리, 재활 운동을 전문적으로 해온 업체입니다.

반면, 김포 체형 교정 센터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업체입니다.

3명의 강사가 관련 업계 전문가, 물리 치료사 출신의 강사가 체형 교정, 재활 운동 통증 관리 수술 후 재활 등을 돕고 주는 곳이었습니다.

마산동에 있음을 알아 가고 싶었는데 시간 잡기가 어려워서 잊고 있었지만, 사우동에 있고 굿 타이밍~!

저희는 성서방 발목 수술 후 재활운동 방법과 만성 요통의 원인으로 파악할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방문하였습니다.

금액을 확인해보고~ 1:1 체형교정샵인데 가격이 생각보다 합리적이었어요. 아프지만 아파, 도대체 어디가 어떻게 나쁜지, 어떻게 근본적인 관리를 해야 하는지. 운동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말 궁금했거든요. 오늘은 1회 100,000원 체험!
!

갈아입으러 탈의실로~

오늘 체험 절차는 저 대형 사각 종이접기 앞에 서서 확인하는 체형평가. 그다음에는 움직임 테스트, 밸런스 테스트. 마지막으로 근육 테스트를 한 후 교정 방법과 운동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몸에 스티커를 여기저기 붙이고 서 있거나 무릎을 구부리면서 직접 체크도 하고 사진 촬영을 합니다.

강사님이 체형평가를 하는 동안 불편한 부분을 체크해 보겠습니다.

꼼꼼히 기록할수록 기록지와 평가서를 놓고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오른쪽 허리가 장시간 안좋아서 크게 체크하고 발목수술 거북목 다리저림 엉덩이통 등등.. 체크해보면 다 쿵 to the 라미프!
코로나 확진자가 되면서 자세가 더 나빠졌어요. 체형평가 차트를 보고 어디가 나쁜지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골반 한쪽이 미세하게 올라와 있대요.시간이 지날수록 허리는 더 아플거라고..다음엔 움직임 테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아주 정성스럽게 진행해 주셨어요.김포 체형교정 코어스파인에서는 단지 재활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꼼꼼히 체크해 주었습니다.

강사들도 업계의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살이 쪘지만 생각보다 유연한 송서방. 저보다 손이 더 잘 올라가네요. 다행히 어깨 쪽은 문제없이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 ̄)마산점에 있을 때부터 김포재활운동으로 많은 분들이 찾았다고 합니다.

빵빵이 생선을 보고 빵이 크다고 하잖아요. 제가 가끔 성서방을 보고 왜 이렇게 빵이 크냐고 하는데 그만 놀려요. 등의 움직임이 부족해서 척추가 오른쪽으로 돌아 오른쪽 등이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ω;`)마지막으로 근육 테스트를 하러 갑니다.

도수를 매기는 듯한 방에 gogo성서방이 근육은 아닌 것 같은데.. 몸이 많이 빵빵+딱딱해요.여강사여서 괜히 죄송합니다.

그런데 진짜 잘하셨어요. 힘들지 않고 포인트만 탄탄하게!
!
안좋은 근육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그 근육을 풀면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발목 수술 후 약간의 꼬임 현상이 있었는데 김포재활운동을 하면서 체크도 해주셨어요. 특히 근육 테스트를 할 때는 평소에 관리 방법과 운동 방법도 알려줬어요.오랫동안 자세히 알아본 체형 테스트가 끝나고 정확히 어느 부위가 왜 안 좋은지 알아봐 주었습니다.

근육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적이지 않더라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불편한 부분이 생긴다고 합니다.

송서방 허리도 그런 경우 근데 등이 더 안 좋은가 봐요흐흐흐흐 균형이 전혀 안 맞대요.어떻게 운동을 해야 하고 어느 부분을 해야 하는지 위치를 섬세하게 바꾸면서 고쳐야 할 근육을 찾아서 변화화하는 과정까지 바로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1시간 체험이기 때문에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재활 방법도 빨리 가르쳐 주셨네요. 지난번 수기 마사지샵에서도 그랬지만 김포재활센터에서도 근육운동은 그만하고 스트레칭 위주로 하라고 했어요.오늘 해주신 김포체형교정 코어스파인센터장 한라선생님은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필라테스 기구 캐포머를 이용하여 척추분절운동이나 체형에 맞는 다양한 교정을 알기 쉬운 설명으로 차분히 알려주셨습니다.

헬스장에서 근육 트레이닝만 해서 스트레칭을 잘 못하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워왔어요.김포체형교정 코어스파인을 방문하면 무료로 체형분석을 해준다고 하니 체형분석을 받으러 방문해보세요. 분명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코어스파인사우점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5층 501호코어스파인사우점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5층 501호코어스파인사우점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5층 501호코어스파인사우점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5층 5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