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저분자 뷰티 콜라겐 :: 마시는 콜라겐 이너뷰티 스타트

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23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나날이 늘어가는 주름살과 떨어지는 탄력 노화는 막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피부 콜라겐은 점점 떨어지는 걸 느껴요.그래서 먹기 시작한 콜라겐 #글라이드 #저분자 뷰티 콜라겐을 소개해 드릴게요.

글라이드 저분자 뷰티콜라겐/3g*30 포콜라겐은 비린내가 난다는 편견을 드러낸 글라이드콜라겐을 하루 한포 간편하고 달콤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콜라겐입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된 제품으로 시중에 정말 많은 콜라겐이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 식약처에 인증된 것은 단 3.6%, 사실 이런 엄격한 국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콜라겐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하면서 섭취할 수 있었어요:)

한박스에 30일 한달치 총 30개가 들어있습니다.

글라이드 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 2,000mg 함유하고 있어 부족했던 바디의 콜라겐을 제대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부원료로 함유된 화이트토마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피부 컨디션 관리까지!

섭취방법은 1일 1포씩!
가루 타입으로 맛은 달콤한 과일 요구르트 맛입니다.

신기한 게 단맛이 나는데 NO설탕 제품이라는 거!
달지도 쓰지도 않은 중간 맛이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운동 가기 전에 당분 보충 겸 간식으로 한 꾸러미씩 먹고 있어요. 🙂 달콤하고 당을 끌어올리기 좋아요!
1일 1포로 피부/건강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장점!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콜라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믿을 수 있는 콜라겐으로 글라이드 콜라겐을 추천합니다#바른체험단 #저분자콜라겐 #콜라겐 #콜라겐추천 #이너뷰티 #이너뷰티추천 #뷰스타 #콜라겐차지 #뷰티콜라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