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알아보기

National Tomorrow Learning Card 신청 요건을 아는 것은 성공적인 신청에 필수적입니다.

이 카드의 놀라운 점은 원하는 모든 교육 및 인증을 받기 위해 더 넓은 범위의 기관에서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에게 투자하고 오늘 원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는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National Tomorrow Learning Card를 신청하고 기술과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내셔널 투모로우 러닝 카드란?

취업을 위해 배우는 구직자, 취업 준비생, 업무 능력 향상을 원하는 직장인, 노후를 준비하는 중장년층 등 보다 다양한 역량을 키우고 싶은 분들은 내일배움카드로 교육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발급되며 교육기관에서 사용할 경우 비용의 일부를 환급해 부담을 덜어준다.

국민내일학습카드 발급요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결격사유가 있습니다.

원래 이 카드는 졸업을 앞둔 대학생에게만 발급됐지만 졸업이 2년 남은 사람도 신청할 수 있다.


국민내일학습카드 교육비 지원

국민내일학습카드는 5년간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전액 소진 시 특정 테마에 100만원 또는 200만원을 추가로 배정한다.


국민아침학습카드 신청 시 평생교육비 지원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률은 특정 교육기관이나 과정에 참여하는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국민의 경우 45~85%, 국민고용지원제Ⅱ(특정 계층)의 경우 80~100% 수준이다.

일반 대중의 경우 50~85%, National Employment Assistance Scheme Type II(청소년 및 중년) 수혜자와 EITC 수혜자의 경우 약 72.5~92.5%입니다.

140시간 이상의 교육과정 요건을 충족하고 출석률이 80% 이상일 경우 교육비 월 116,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유형 중 하나에 속하는 것을 포함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 후 직업훈련포털 HDR-net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후 개인정보 입력 후 국민아침학습패스포트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지원을 계속하십시오.

국민내일학습카드 신청 시 주의사항

국민내일학습카드 신청 시 발급 및 계좌인증까지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발급은 신한은행과 농협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신용 카드 발급에 연간 수수료가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국민내일학습카드 이용방법


신청 후 우편으로 National Tomorrow Learning Card를 받게 됩니다.

카드를 받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별도의 등록이 필요 없습니다.

나는 필요 없어. 국민내일학습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찾으려면 HRD-net()을 입력하고 교육기관명, 교육정보, 기간, 과목, 지역을 검색한 후 선택하면 된다.

범주. 원하는 학원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신청하기 전에 다른 기관의 비용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특정 과정에 등록할 때 얻을 수 있는 미래의 이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카드가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평가한 후 학습 카드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민내일학습카드를 최대한 활용하시고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내어 이 내용을 읽어주시고 귀하의 학습 요구에 맞는 National Tomorrow Learning Card를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