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격실 화재“화재는 단일 방이나 비슷한 크기의 건물에서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주제로 한정이라는 뜻이고 사이즈는 80정도~120㎥ 일정한 볼륨을 가진 공간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발화 후 처음 며칠 동안은 불이 작을 때 불이 열린 상태와 같은 패턴을 취한다.
첫 번째 불 위의 불꽃 퍼지거나 또는 근처의 가연성 물질 보급을 통해 화염이 어느 정도 커지면 분단의 제한이 화염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단계가 된다.
꽃의 성장을 계속하기에 충분한 환기가 있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획 내부에서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도보 평균 온도 변화로 나타납니다.
격실 화재로 연기 및 격실 외부의 존재 분포 화재 위험이 문제입니다.
작은 불에도 연기가 난다 상담 멀리 갈 것입니다.
대형 화재는 열 전달을 증가시키거나 화재로 유입되는 공기 흐름을 감소시키는 구역 설정의 영향을 받습니다.
사라져도 이 화재로 인한 연기 또는 공기 움직임 현상 주로 온도 상승으로 인한 부력에 의해 발생합니다.
건물의 특징 필수적인 공기 공급은 활발한 흐름 부차적인 요인이 됩니다.
2. 점화
첫 번째 화재 시작했다 단계로 너무 가연성 열 반환 시작하고 하나 생각의 순간에 그러므로 이 단계는 불의 출현뿐만 아니라 확산에 의한 성장에도 중요하다.
3. 불의 성장 단계
점화가 시작되면 불은 한 물체에서 자라며 다른 물체를 덮을 수 있습니다.
즉, 이 성장은 다른 물체를 쉽게 점화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때 산소농도 u 구획 온도는 일반 공기와 다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화재는 단계 동안 오픈월드처럼 연소 이 기간 동안 평균 기온이 낮음과 동일 불은 회원입니다 주변 지역에 한정 직역 주변에 국지적으로 높은 기온이 있습니다.
화재 성장은 열 전달 및 화염 전파에 의해 발생하며 천장으로의 대류와 벽을 통한 전도가 이 단계에서 중요합니다.
4. 번개 ~ 위에
내부 화재로 화재 구획의 모든 가연성 물질이 타기 시작하는 대형 화재로의 전환으로 정의됩니다.
방에 불 모든 연료 포함 완전한 성장 그러나 공기 공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연료 가스가 실내에서 배출됩니다.
불타다 틸트 그런 공기 제한 화재 환기 제어 화재 직업 연료 제한 화재 반대이기 때문에 화재 성장 정도를 나타냅니다.
환기 조건 그것이 일어난다면 일산화탄소, 연기 및 에너지 배출이 최고조에 달합니다.
또한 연기 층 산소 농도가 0에 가까워집니다.
5. 완료 성장기
이 단계에서 불꽃이 완성됩니다 방 전체 포위된 상태라고 할 수 있으며 창문과 문을 통해 약간의 화염이 들어오는 상태입니다.
모든 연료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건물 구조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열 흐름 조건은 최대 약 150kw/m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기 공급에 따라 환기 우위 조건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구획 또는 건물이 이 단계에 있습니다.
환기 우위 전체 유리 건물에서 화재 발생 시 요구 사항이 됨 바닥 불이 나서 모든 창문이 깨졌을 때 완전한 성장 상태, 환기 제한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6. 감쇠기
평균 기온입니다 가장 높은 가치의 70~80%까지 떨어진 후의 단계입니다.
이 기간 동안 연료의 휘발성 물질이 소비됨에 따라 연소 속도가 증가합니다.
줄이다마지막에 불꽃이 꺼지고 천천히 그러나 높이 타오른다 현지 온도 유지하다 핸드폰 남을 것이다
7. 플래시오버
방 전체가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이는 현상으로 실내화재의 발전단계 중 하나다.
일반 화재의 경우 화재 발생 후 약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과거 세대, 의도적으로 가연성 물질을 분사하여 불에 태워 방화한 경우 15초 이내 일어날 수있다
큰 열을 포함 화염 때문에 비접촉식 주에서도 심한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가구, 비품 및 기타 가연성 물질이 화재 현장에서 복사열에 의해 고온으로 가열되면 열분해되어 가연성 가스를 방출합니다.
이 가스는 일반적으로 뜨거운 공기로 상승하여 천장 근처에 모입니다.
이 현상을 일반적으로 롤오버라고 합니다.
플래시 경우에 따라 롤오버 현상의 개념에 롤오버가 포함되어 생략되기도 한다.
많은 가스가 축적된 상태에서 가스의 온도가 발화점을 초과하면 모든 가스가 거의 동시에 발화하여 격렬하게 연소하는 것을 플래시오버(flashover)라고 한다.
그 이유는 내부 화재에는 연료를 태울 산소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불완전 연소 연소되지 않은 연료는 열에 의해 천장에 쌓이게 되고, 화재가 진행됨에 따라 실내 온도는 점차 상승하여 결국 천장에 있는 연료 연기에 착화됩니다.
가연성 연소 폭발 곡선에서 외부 온도 및 가스 농축용 그러므로 낮은 폭발 한계 및 폭발 상한 범위가 다릅니다.
인화점에서 결정됩니다.
인화점은 가연성 물질이 산소의 존재 하에서 발화원이 되는 온도입니다.
가능한 경우 이것은 연소 반응의 시작점입니다.
그러나 점화 지점에서 시작되는 연소에는 자체 폭발 범위가 있습니다.
점화 시기는 산소가 없는 상태에서 내부 반응열이 축적되어 발생하는 연소 반응을 말합니다.
인화점으로부터의 연소 범위는 인화점으로부터의 연소 범위보다 작은 범위를 갖는다.
따라서 많은 양의 열이 축적되었을 때만 발화가 일어나며, 연소 과정에서 별도의 폭발이 일어난다.
말 그대로 화염과 직접 접촉하지 않고 불의 복사열만이 주변의 미연 가스를 발화시킵니다.
거실에 불 무대에 들어서면 소화가 거의 불가능하고 산소가 고갈된다.
질식 산소가 빨리 소모되므로 깨진 창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십시오. 유출되다 그렇지 않으면 열을 저장하면서 산소의 공급을 기다렸다가 산소가 공급되면 다시 초안 원인
8. 탈퇴
연소에 필요한 산소가 부족하여 연기가 난다.
설명하기 실내에 갑자기 다량의 산소가 공급되면 연소가스가 즉시 발화하는 현상이다.
백드래프트는 화재가 발생한 공간이 연소를 위해 충분한 산소를 필요로 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백드래프트는 폭풍에 의해 산소가 도입되는 곳으로 화염이 갑자기 던져지기 때문에 매우 폭발적입니다.
지하실이나 밀폐된 공간에서 주로 발생하는 화재에서는 산소 부족으로 인해 불꽃이 보이지 않습니다.
연소 훈련된설명하기 이 상황에서 일산화탄소, 탄 입자, 연기 및 공기 중의 입자를 포함한 가스가 실내에 축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문을 열거나 창문을 깨면 갑자기 많은 양의 산소가 내부로 유입되고 연소 반응이 다시 시작되어 후퇴를 일으킵니다.
백드래프트의 징후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깨진 연기는 균열이나 작은 구멍을 통해 건물로 흡입됩니다.
일어난 화염이 보이지 않지만 창문이나 문이 뜨거우면 앞유리 안쪽에 타르와 같은 퇴적물이 형성됩니다.
기름진 재료가 배수되는 경우 창을 통해 볼 때 건물에 연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그런 경우도 있고
그리고 건물 내부에서 관찰할 수 있는 상황으로 공기가 내부로 빨려 들어가거나 기압차로 인해 건물 내부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듯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소용돌이 또는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백드래프트는 그것은 가스 폭발에 필적하는 매우 심각한 재앙을 일으킬 것입니다.
후퇴 이를 방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지붕 통풍구 또는 정비공을 사용하여 구조 상단에 개구부를 만들어 외부로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강제 방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