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천안/불당동맛집]안심카츠가 맛있는 ‘경양카츠’ 돈까스 ..

  • by

>

짠! 갑자기 천안 맛집이라고?천안에 다녀왔어요.그건 이따가 일상 포스팅에 설명할께요 🙂 천안은 처음이라 저도 맛집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경양카츠라는 유명한 곳이 있더라구요.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1길 3-2 (불당동 1666) 영업시간: am 11:00 – pm 21:00 브레이크타임 pm 15:00 – pm 17:00

#천안맛집 #불당동맛집 #신불당맛집 #천안돈까스 #천안경양까스 #경양까스 #경양까스 불당점 #경양가스

>

>

12시쯤 맞춰서 도착!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평소에 웨이팅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문구까지: -0의 외관이 카페답습니다~!

>

>

좌석은 어느 정도 있는 편이에요.점심시간이라 그런지 2명이 4명 자리에는 앉지 못했어요.그래서 우리는 창가에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곳에 앉았습니다.
좌석은 모두 테이블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

>

좌석마다 구비되어 있는 탭입니다.
이걸로 사진을 보면서 편하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

>

>

저희는 치즈카츠, 안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후기도 봤지만 앙심카츠가 인기가 많았습니다.
치즈카츠는 호불호가 조금 있었지만 주문:-D 그리고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

>

원산지 표시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

주문완료!

>

>

자리에 찬물과 곁들여 먹는 소스가 있었어요.이것은 돈까스에 뿌려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만, 진미였습니다.
소스통도 작은게 귀엽다.

>

동시에 메뉴가 나왔어요.아주 아기자기하게 나오는 한 상서에 나눠 먹기로 했으니까 반씩 메뉴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

>

>

히레까스 13,900짜리 동상이 이렇게 사진과 함께 나오거든요.약간 붉은 기가 도는 히레까스입니다.
저는 별로 상관없기 때문에 잘 먹었습니다만, 이것을 싫어하는 분은 참고해 주세요.먹어보니 아주 부드럽고 냄새도 없었어요.오빠와 나는 개인적으로 안심카츠를 픽픽!로스카츠는 푸석푸석해진다고 하니 로스카츠를 꼭 추천해요!​​​

>

>

>

치즈카츠 14800 치즈에 호불호가 있었던 치즈카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흔히들 말하듯 치즈가 얇은 편이라 호불호가 갈렸어요.치즈는 조금 짠맛으로 늘어야 맛있는데 맛은 없었는데 그게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가격대에 비해 치즈가 저렴한 느낌인가요?​​​

>

밥뚜껑을 열어보니 메추리알이 귀여워!김치말이국수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

>

자리마다 있던 서양식 마늘을 가는 기계라고 생각했는데, 상차림에 나오는 레몬을 뿌려서 드신대요.오빠는 하지 않았지만, 저는 치즈 커틀릿에 살짝 뿌려 주었습니다.
​​​

>

그리고 다양한 소스와 녹, 새우젓, 소금, 부추, 채소 절임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있던 돈까스 소스, 간장 고춧가루까지 부추도 맛이 딱 좋고 느끼하다고 생각할 때 한번씩 먹어 줘서 매우 맛있습니다.
​​​

>

개인적으로 고추냉이와 소금, 그리고 고추를 곁들여 먹는 것이 맛있어요.경양카츠는 체인점으로 되어 있었는데 얼마 전에 찾아보니 김해도 진영에 있더라고요.이번에 가면 로스카츠만 먹을 것 같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