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떡집! 야음동 ‘떡나래’의 딸기/오레오 설기가 입안에서 사르르! ­

안녕! 한국의 코로나 바이러스도 조금씩 안정되고 있는 분위기이지만 끝까지 노력해봅시다!저와 아내는 매번 카페나 맛집, 상품 등을 리뷰해 왔는데 오늘은 특별한 떡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오늘의 포스팅! 울산 떡집! 야음동의 맛있는 설기가 일품인 떡나래입니다.

>

며칠 전 아내와 나의 아침 대용 식사 이야기를 하면서 신정현의 홈타운 앞을 지나면서 ‘떡나래’라는 떡집을 찌고 있었다.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인스타를 통해 여러가지 떡을 볼 수 있었는데… 어쩌다 먹던 시리얼이 다 떨어져서 아침손님에게 떡을 주문했어요.주문을 하면 배달로 온기가 남아있는 상태로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울산 시내는 전 지역이 가능하지만 울주군은 아직 안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울산 떡집! 야음동의 맛있는 설 명절이 일품인 ‘떡나래’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6시~저녁 6시까지입니다.(매주 일요일은 휴일이니 참고해주세요~!) 인스타:www.instagram.com/rice_narae/

>

안에는 카탈로그가 있어서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떡을 주문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나중에 부모님 생신이나 장모님 생신, 집의 특별한 날이 있을 때는 독특하고 예쁜 떡을 시켜보자!

>

박스 개봉하니 저희가 주문한 딸기 설기와 오레오 설기가 12개씩 따뜻함이 남아있는 상태로 들어 있었습니다. 딸기 설기는 컬러로 이미 향기가 풍기는 듯했고, 오레오 설기는 확 보자마자 오레오가 위에 하나씩 박혀 있어 맛을 짐작할 수 있었다.~!

>

다 꺼내보니 이렇게 양이 많더라구요. 솔직히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양을 중시하는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어요. 또, 개별 포장이라 위생적인 부분이 좋았고,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도 하고, 나눠주기도 쉬워서 좋았습니다.

>

우드 트레이에 넣어도 이렇게 가득! 아내와 이야기할 때도 작은 접시에 담아 먹기에 좋은 크기예요.

>

우선 맛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내와 하나씩 나눠 먹기로 하고 그래도 예쁜 접시에 담아봤다.

>

울산 떡집 ‘떡나래’의 개별 포장지 뒷면에는 보관과 먹는 방법이 적혀 있었고 성분도 적혀 있었다.

>

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구입한 딸기 설기와 오레오 설기의 맛은 어땠습니까? 아내는 커피, 저는 매실차와 함께 곁들여 먹었습니다.

>

사진만으로도 살며시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설기 특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맛있는 떡이었습니다.

>

딸기 혀고기예요. 겉으로는 딸기라 빨간 계열로 만들어봤는데… 그래도…

>

>

안에는 이렇게 달콤한 맛의 딸기잼이 숨어있었어요!우와~ 요건 정말 생각 안 했구나~! 젊은 감각의 신상병은 이렇게 나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너무 달지도 않고 아내도 좋아했고 저도 아침 대용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딱 좋은 맛과 식감이었습니다! wwww

>

음짜로로 부드럽고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

>

오레오살기입니다. 겉보기에는 오레오라서 나 옥키만 토핑한거 같은데… 근데…!!!

>

>

오레오살기 안에도 이렇게 달콤한 초코잼이 숨어있었어!이것도 너무 달지 않고 딱 좋은 단맛? 진짜 아내와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설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매번커피와빵만즐겼는데아침대용식외에집에서아내와커피를마실때이런맛있는설날이있으면또좋은티타임을가질수있습니다.

>

음짜로로 부드럽고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달고 맛있는 떡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았고, 개별 포장이라 아이들도 신경써서 이것저것 괜찮은 ‘떡나래’ 딸기 고기와 오레오살기입니다.

>

혹시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명함도 올려보세요.

지금까지 제 아침 대용식을 위해 그냥 먹을만한 떡이 어디 없을까요? 검색 중에 발견한 대박 울산 떡집!신정현대홈타운1단지앞맛있는떡집떡나래포스팅을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