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영화 무료 관람 사이트 ‘보스베이비2vod’에서 감상

  • by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영화 무료 관람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직접 이용하는 곳입니다.
정부기관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정해 준 합법기업이라 저작권 같은 부분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됐어요. 저는 이번에 보스 베이비 2 vod를 봤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예전부터 디즈니나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을 좋아해서 이번에 이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웹하드는 파일꿈 가 있는 곳은 합법적인 기업이기 때문에 보스베이비2vod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비용이 들지만, 굳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 적은 쿠폰 번호를 그대로 적어주시면 5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부분도 정말 장점이 있다 부분이었습니다.
확실히 영화를 무료로 보는 사이트라서 이벤트가 파격적이었는데 이것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 팀과 아내 캐롤 그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딸 타비타와 둘째 딸 티나는 지냈다.
반면 팀은 둘째 딸 티나가 자신을 감시하는 것 같았다고 느꼈다.
몇 년 후 타비타는 이제 학생이 되고 타비타는 숙제와 공부에 열중하게 된다.
하지만 팀은 타비타와 좀 더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타비타는 귀찮아하고 공부에 방해가 된다고 말했다.

억울한 마음에 팀은 자신의 다락으로 올라갔는데 갑자기 자신의 장난감이 말을 걸어 대화를 나눌 때 갑자기 전화 소리가 티나의 방에 들려왔다.
일찍 내려온 팀은 티나에 방에 갔는데…티나가 말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티나는 베이비 나라의 직원이었다.
티나는 팀에게 도움을 청하고 즉시 테드를 부르라고 한다.
팀은 테드가 많이 바쁘다고 했지만 테드는 끈질기게 전화기를 빼앗아 불렀다.
결국 티나를 재우고 말았다.

곧 테드가 찾아왔다 테드는 어른이 되어 유명 기업가의 사장으로 일할 때 조카 티나의 호출을 듣고 온 것이었다.
베이비 주식회사 때 기억을 잃은 테드는 왜 타비타가 다쳤다고 속이면서까지 자신을 불렀는지에 대해 화를 냈지만 티나의 말을 듣고 베이비 주식회사로 돌아가 원래 기억을 되찾게 된다.
이때 티나가 넘긴 48시간 동안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특수분유를 마시고 영재학교인 도토리의 학교에 잠입한다.

도시가 불타는 희생을 치르고 영국 재학교에 도착한 팀과 테드는 학교 학생들의 옷을 강탈하고 잠입하지만 우등생 반으로 가거나 싸우게 되고 결국 팀이 우등생 반인 청반, 테드가 유아 반인 황반으로 향하게 된다.

보스베이비의 원작 동화에도 주인공 아기와 여동생 사이의 갈등을 그린 후속편 ‘The Bossier Baby’가 있다.
영화판은 전작이 그랬던 것처럼 2편도 보스라는 캐릭터 콘셉트 외에는 원작 내용과 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 헤어숍에서 채널 구독자를 상대로 600명의 예매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이미지는 보스베이비2를 넣었는데 문구에는 “킬러의 보디가드2″라고 넣어 약 50분 만에 재발송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참고로 영화 무료 관람 사이트에서는 쿠폰을 입력하면 보스 베이비 2 vod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 절차도 간단할 뿐만 아니라 PC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더라도 감상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