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성 여름 팻시 죤 레더 손목시계 다니엘 웰링턴 최대 25% 할인

  • by

 

손목이 그대로 드러나는 여름은 어때 해도 평소보다 액세서리에 신경을 쓰지만,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것은 역시 손목시계네요. 메탈과 NATO 스트랩도 좋지만, 가장 클래식한 것은 가죽 소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성 여름 패션, 가죽 손목시계에 딱 맞는 다니엘 웰링턴 신상을 최근에 구했는데, 여기저기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지인도 실물을 보고 예쁘다고 많이 칭찬해 주셨으니 더 자신 있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게다가 최대 25% 할인행사까지 진행중이라 더욱 매력적입니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브레이슬릿도 함께 보여드려요. 깨끗한 한도 초과입니다.

DANIEL WELLINGTON QUA DRO 다니엘 웰링턴 쿼드로 레더 시계 ▶ 손목시계 QUADRO PRESSED HEFFIELD(DW00600439) 다다이얼 : 20×26mm(두께6mm), 그린 컬러 스트랩 : 가죽스트랩 : 가죽스트랩 검정(폭10mm,교환가능) 무브먼트:국산 쿼츠 무브먼트 방수기능:3ATM 방수(생활방수)

▶브레이슬릿 CLASSIC BRACELET(DW00400001) 스테인리스 스틸(316L)&로즈 골드 플레이팅 L사이즈 185mm, 7inch

정상가 286,000원→(20% OFF)228,800원 로즈골드

다니엘 웰링턴은 이것까지 원형 다이얼만 선보이는데 처음으로 스퀘어 타입의 다이얼을 내놓았습니다.
독특한 형태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런 신상품을 놓치고 싶지 않아요. 게다가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다름 아닌 다이얼 컬러. 블랙과 화이트외에 그린이라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선보였습니다.

사실 초록색을 좋아하는 분이 아닐까 가능하면 피하는 편이지만, 블랙 스트라이프가 같이 있어서 전혀 촌스럽지 않거든요. 오히려 더 독특하고 멋져서 일말의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스트랩은 부드럽게 만들어야지 철제 가죽 소재로 블랙을 선택했는데, 프레스드 메쉬 타입의 스트랩도 실버, 로즈골드, 블랙컬러로 출시되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성들의 여름 패션 가죽 손목시계로 적당한 제품을 고르는 게 사실 어려웠는데 다이얼 컬러가 청량한 그린이라 너무 무거운 느낌은 아니어서 딱 좋았습니다.
설명서와 함께 스트랩 교환 도구가 들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스트랩만으로 마치 다양한 손목시계를 가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이렇게 스트랩 교환이 가능한 여성의 손목시계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 사이즈 클래식 브레이스 레드 착용

예전에 가지고 있던 S사이즈의 클래식 브레이즐릿이 조금 작은 느낌도 들어서 어머님과 함께 입고 싶어서 이번에는 같은 디자인의 L사이즈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단독으로 착용하셔도 예쁘고 여기저기 매치하시기 편해서 좋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세심한 컷팅, 얇은 손으로 손목을 더욱 가늘게 보이게 해주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다니엘 웰링턴 클래식 브레이슬릿 L사이즈는 상당히 여유있고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손목에서 빠질까봐 걱정됐지만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었어요.

왼쪽:S사이즈, 오른쪽:L사이즈,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엄마와 함께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두 사이즈로 고민이시라면 위의 S사이즈와 L사이즈 비교컷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W 쿼드로 가죽시계 다이얼케이스가 로즈골드컬러로 나와서 매치하기 정말 편하답니다.

화이트 티셔츠를 프린팅만으로 10벌 이상 소장할 정도로 여름 코디는 청바지에 흰 티가 주종을 이루는 편이에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다니엘 웰링턴 쿼드로 그린 여성 여름 패션 레더 손목시계가 룩에 포인트가 되면서도 균형을 잡아줘서 만족스러웠어요. 더워보이는 블랙가죽스트랩이지만, 그린컬러의 다이얼과 만나 톡톡튀는 느낌과 차분한 느낌을 절묘하게 동시에 풍깁니다.

꼭 화이트 티셔츠가 아니더라도 어두운 컬러의 상의와도 매칭하기 좋습니다 뜻밖에도 초록색이 형형색색으로 매치되어 있다는 것을 이번 다니엘 웰링턴 쿼드에서 손목시계를 만지고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자세히 보면 단색이 아닌 검은 줄무늬가 그려져 있어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경쾌해 보입니다.

L 사이즈의 브레이즐릿과 매치

S 사이즈 브레이즐릿이랑 성냥이 가만히 있어도 자꾸 손목에 시선이 가요지나치지 않게 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최고의 조합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입니다.

7월 29일까지 다니엘 웰링턴 Summer Offer Campaign이 진행됩니다.
25만원 이상 시 35만원 이상 시 최대 25% 할인됩니다.
신제품 쿼드에서 손목시계나 쁘띠24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캠페인과 함께 아래 할인 코드까지 입력하시면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입니다

다니엘 웰링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 페이지를 넘겨 shinhwa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15% 할인이 됩니다.
이후 금액에 따라 최대 25% 할인이 추가되오니 꼭 혜택을 받으세요! (프로모션, 할인코드 모두 2021년 7월 29일까지 입니다.
)

DW를 사랑하는 분들은 누구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다니엘 웰링턴 타임클럽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세월이 흘러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흔하지 않은 여성 여름 패션 가죽 손목시계를 찾으실 경우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다니엘 웰링턴 여름 오페 캠페인에 주목하세요.

감히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장담해요.후회없는 탁월한 선택, DW로 즐겨주세요.다니엘 웰링턴 공식 온라인 몰. 클래식한 감성이 살아있는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여성 시계, 남성 시계, 커플 시계와 커프, 브레이슬릿 보유. 클래식 컬렉션, 클래식 블랙 컬렉션, 클래식 쁘띠 컬렉션 등의 시계 라인업과 클래식 커프, 클래식 브레이슬릿 액세서리 라인을 로즈 골드와 실버 컬러로 소개. DW시계, DW 등으로도 불린다.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당일 발송. 무료 배송 · 무료 배송 반품. 2년 보증. 시계 선물. 인기템.www.danielwellington.com 본 포스팅은 다니엘 웰링턴의 무료 협찬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