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식탁 오가닉 반찬 업소 죽전 반찬 업소 완전한

  • by

 

네이버 맵 : http://nav er.me IF6Lokvy

블로그 : https://blog.naver.com 재료의 “맨몸으로 식탁에 오르다” 죽전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가정식 전문점! 무인쇼룸 반찬가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24일에 오픈했습니다! [카톡친구추가] 완전한밥상 blog.naver.com

우연히 카페에서 반찬가게 추천을 보게되었는데 완전 내스타일유기농반찬가게라고ㅠㅠㅠ 정말 이런점이 생긴다는게 감격스러웠어.

요즘 반찬 만들기가 힘들어 반찬을 좀 시켜봤는데(유명한 얼*키친) 양이 많아도 콩자반 -1만원, 잡채 1만5천원 하는 가격이었는데 가격도 가격이고 양도 반찬치고는 좀 많아 주문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 와중에 요기가 생겼어!

퇴근 후에 오니 반찬이 많지 않았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너무 아쉬워하시며 4~5시쯤에 반찬이 많이 나왔다고 하셨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반찬은 많았던 편..

멸치, 우엉, 새우반찬

두부스테이크 두장 먹었는데 맛있었어. 좀 심심해보이지만 내 스타일…

이런 피클류도 있었다.

나중에 수제돈가스 먹을 때 사보고 싶다.
오빠가 돈가스를 좋아하니까.다 떨어지면 꼭 살 수 없다고….미세플라스틱 0%로 표기한 걸 보면 아이쿱생협 소금을 쓰는 모양이다.
카놀라 기름도~ 저희 집도 그거 써요

낯선 무인계산대에 갔을 때는 사장님 두분이 오셔서 그양 “유인”계산 반찬이 너무 작아 죄송하다면서 온식스팟으로 본점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고 했는데 반찬은 다시 보면서 사는게 묘미라서 다음에도 그냥 방문하는듯 (마이웨이

* 온식 명소 : 지정된 장소로 배달하는 서비스

짜잔, 이렇게 사왔는데 플라스틱 통이 궁금하기도 해. 고객이 용기를 가져가는 방법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도 고려하기 바란다.
그렇지 않아도 블로그로 문의했지만, 방법에 대해서는 생각하고 계신다고 했다.

– 이렇게-준비하고 먹더욱인 두부 조림은 오빠를 무척 좋아했다.
두부조림 오랜만에 먹네 매콤하고 딱딱하고 속은 부드러워 나도 아주 맛있게 먹었다

러브유<3

감자조림과 새우반찬도 맛있었다.
둘 다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것을 구입했는데 둘 다 좋아.후후후

넌 이렇게 먹어라~~라고 해줄게두부 스테이크도 달라고 해서 고춧가루 빼고 다 줬어.반찬 만들기에 지쳤지만 아주 좋아.

닭고기 스테이크도 약간 맛이 진한 것 같아 맛있다.
(형은 간이 세지 않다고 했지만) 한 조각은 반찬으로 먹고 다른 한 조각은 치즈를 얹어 아이에게 주었다.
(다음날)

금요일에 반찬을 그렇게 사서 퇴근했는데 오늘 출근하면서 냉장고를 봤는데 반찬 하나도 슬퍼

그동안 내 반찬은 잘 안팔렸는데…정말 좋다…..좋다.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003-8

다음에 돈가스 사러 또 가야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