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자동 분석자료와 코인정보

주말인데 사실 별로 기분이 좋지 않아요. 컨디션이 최악이라 분석은 좀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해야할것은 해야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문장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만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이번 주에도 자동은 5게임입니다.

로또를 살때 두게임을 사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낚시, 다른 하나는 두 게임이 아니면 돈도 안되는 수수료. 그래서 가능하면 낚시가 안 되게 사는데 그게 여의치 않으면 다섯 게임을 사요.

>

반자동 2게임의 특징이 하나 있는 것 같은데 제일 받침대를 많이 당기네요 그러니까 6개 번호의 합이 낮게 깔릴 때 고정되고 가장 대 잘 걸리면 한번 큰 걸 노려봐도 될 것 같아.

>

이번 주 정보는 이 정도입니다.

자료를 더 올리고 싶어도 제가 공부한게 없어서

>

단 하나의 자료를 보면 제외 6수인데 저라면 33이나 35를 고를 것 같습니다.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33번입니다.

아래 자료는 다음주부터 올릴 정보입니다만, 코인관련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제가필요해서자료를검색해보니엉터리정보를제공하는사람들이너무많아서그냥제가만들기로한겁니다.

제목은 그럴듯하지만 내용은 모두 공매도 관련 홍보이기 때문에 저런 사기에 가까운 내용보다는 오히려 현실성 있는 자료를 올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

이 자료의 특징은 저래서 정보를 추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으니, 코인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료를 추적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특히 비유부분은 저도 자주 활용해서 도움이 될지도 몰라요~이자료는 다음주부터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