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메이크업퍼프추천 (올리브영퍼프) 뷰티블렌더 )

  • by

 최근 약국과 각종 화장품 매장에 가면 다양한 형태의 퍼프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파운데이션이라도 퍼프의 종류에 따라 피부 표현을 다양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피부에 결정을 내리는 자! 퍼프를 고르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저는 정말 너무 많은 뷰티블렌더에 재질, 원료, 크기, 텐션, 쉘 등등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습니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손이 잘 가는 퍼프라면 그게 바로 제가 선택한 퍼프죠? 바로 이 제품입니다.
뷰티 블렌더!!!

환경과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라 화장 시 금방 들뜨고 갈라졌는데, 이 제품으로 파운데이션 뿐만 아니라 선케어 제품, 프라이머, 베이크 크림까지 이것으로 사용하면 진짜 피부가 촉촉하게 표현됩니다.

네네! 마늘이 아닙니다!!! 미니사이즈 뷰티블렌더입니다!! 엄청 귀여워진다!? 컨실러에서 컬러컬렉터, 국소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뷰티블렌더입니다.
아주 작고 아담해서 “이거저거!!!”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정말이지~ 이것도 정말로 자신의 일을 척척 해내는 똑똑한 아이입니다.

작다고 무시하지마~!!

이렇게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콧날, 콧날, 입술, 눈가, 입가까지 굴곡진 부분에도 빈틈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퍼프입니다.
다크 커버와 스폿 부분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런 곳은 두껍게 바르면 안 되는데 전용 퍼프로 바르면 정말 전혀 달라요.

또한 눈가나 코의 응어리 등의 국소 부위까지 조심스럽게 터치할 수 있습니다.
능숙하게 사용한 메이크업 도구 하나면 화장을 달라는 말을 여성 부인들은 모두 아시죠?같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는데도 피부표현이 다르다는건 아마 사용편의가 아니라 도구때문인지도 모르겠네요!!

오픈셀 구조의 가벼운 스폰지로 낭비 없이 극소량이라도 균일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보통 도구를 사용하여 바를때 내용물을 많이 흡수해 버리면 정말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됩니다.

물을 적셔 사용하면 피부 속, 표면 모두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이렇게 물을 먹이면 두 배로 커져요옴마 귀여워.

저 같은 경우는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물에 적셔 사용을 했습니다.
혹시 피부에 유분이 많아! 원하시면 적시지 말고 그냥 쓰세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세요!

왜 다들 뷰티 브랜더를 한 번 쓰면 다른 건 못 쓴다는 건지 알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을 되게 옅게 바르는 편이에요. 대신 커버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두개는 항상 반비례해서 커버를 신경 쓰게 두껍게 바르고 얇게 바르려고 하면 커버력이 떨어지는데 물을 먹인 뷰티블렌더로 얇게 2~3번 정도 덧발라주면 피부표현이 옅어지고 또 커버력까지 최고!!

물을 묻힌 뷰티브랜더로 바르면 빛나고 얇아 피부에 딱!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말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이거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리케 LIKE샵] 고객이 LIKE 할 수 있는 토탈뷰티 헬스케어스토어 리케(LIKE)샵 bit.ly

#뷰티블렌더 #메이크업퍼프추천 #뷰티블렌더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