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마이뱅크 해외 여행자보험 쿠폰 누구나 10% 할인 정보 및

  • by

드디어 3일 후 베트남 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여행을 할 때 혹시 모르니까 꼭 해외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곤 하는데요. 간편하게 바로 가입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대를 선호하기 때문에 마이뱅크 여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대부분의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10% 할인 쿠폰이 필요해 여기저기 무료 쿠폰 나눔을 부탁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고 롯데면세점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으로 할인을 받아 가입했습니다.
이번에는 보험뿐만 아니라 마방에서 할 수 있는 환전 및 팁도 함께 공유해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초록창에 롯데면세점 마이뱅크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럼 현재 진행중인 제휴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고 누르면 바로 면세점으로 연결됩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작성)

10% 할인! 면세점 로그인 후 10% 할인 받을 수 있었는데 저도 장기 휴면 고객인데 할인은 받을 수 있었어요! 기한은 2022년 12월까지로 충분한 편이었습니다!

면세점 혜택으로 고객 전용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나오고 조금만 스크롤하면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10% 할인쿠폰이 보입니다.
여기서 ‘할인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마방 앱에 연결됩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롯데인터넷 면세점 특별 혜택 10% 할인 대상이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확인을 눌러 해외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세요.

우선 국내인지 해외인지 체크하고 가입할 수 있었는데 해외는 코로나19 의료비도 보장된다고 합니다!

가입하려면 먼저 정보를 입력하고 간단한 계산을 해야 합니다.
나도 여행 날짜와 출발과 도착 시간을 입력하고 여행 국가도 선택했습니다.

든든한 플랜 보험기간 4일/연령 36세/성별 및 여행국이 나오고 든든한 플랜과 안심 플랜 두 가지로 나뉘는데 사고보장 혜택 및 기타 보장에 관한 내용이 다르니 비교하셔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성별에 따라 연령에 따라 조금씩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20대~40대 중반까지는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을 이용하셔도 금액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자보험 마방안심플랜 든든플랜과 안심플랜은 약 2,400원 정도 차이가 났으며 보장내용 중 항공기 결항 및 지연, 수하물 지연도착, 항공수화물 파손, 도난, 분식, 휴대물품 파손 및 도난에 대한 금액에서 차이가 났습니다.
예를 들면 여행에 앞서서 베트남 비엣젯 항공기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봤더니 연착해서 고생하신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럴 때 금전적으로 보상을 받으려면 확실히 든든한 플랜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하나 꼭 체크해야 할 꿀팁!마이뱅크 여행자보험 가입 시 팁을 하나 드리자면 국내 실손의료비 미포함 선택 방법입니다.
요즘 실비보험 대부분이 가입되어 있는데 중복 보장이 안되니 굳이 가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몇 백원 차이는 없지만 필요없는 돈을 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므로 기존 실비보험 가입자라면 반드시 미포함으로 설정하셔서 가입해주세요~! (단 실비보험 미가입자는 포함해주세요.)

나는 신랑과 함께 해외여행자보험 2인 안심플랜으로 가입했고 최종 결제금액에 10% 할인된 금액으로 16,614원을 가입했습니다.
저렴하게 가입하기도 했고 보장도 좋은 편이라 부담없이 가입했네요.

환전 꿀팁! 그리고 마이뱅크 여행보험 10% 할인쿠폰을 검색해서 알게 된 마방의 또 다른 꿀팁도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환전 시스템이 있었거든요. 혹시 모르니까 어느 정도 환율 혜택을 받고 환전할 수 있는지 1금융권 은행들과 비교해봤는데요. 결론만 말하자면 마방 환전보다 은행에서 환전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다만 은행에 따라 외화를 구매하는 금액이 달라 환전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간단하면서도 가장 저렴하게 환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환전하기 전에 은행별 환율을 비교한다!바로 마이뱅크의 환율 비교입니다.
해외여행자보험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앱에서 은행별 환율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되어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사용해보니 각 은행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비교할 필요가 없어서 다행이에요! 나는 이번에 달러 기준으로 확인해봤는데 예로 하나은행/우리은행/국민은행을 비교해봤어요. 일단 하나은행 1464.18원/우리은행 1462.14원/국민은행 1464.18원으로 제가 글을 작성할 당시 우리은행의 외화 구입 비용이 가장 저렴했는데요. 보통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 은행 모두 환율우대를 받으면 달러는 90% 환율우대를 받는데 그럴 때 외화구입비용을 비교한 후 해당 은행에서 구매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환전할 때 체크해볼 것!

실제로 달러 400달러 기준으로 환전 예상 금액을 조회해보니 앞서 비교해보았듯이 국민은행에서 환전하는 것이 가장 이득이었습니다.
결론은 ※ 환전시 매매일 기준으로 은행마다 매매하는 외화구입비용이 다를 수 있으므로 비교 후 구매만 명심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방 앱 꿀팁 공유 그리고 마지막 꿀팁!이건 환전 및 보험과는 상관없는 얘기인데 마방에서 전국 1만여 금융기관의 예금을 비교할 수 있거든요.

확인해보니 1금융권부터 2금융권, 그리고 저축은행까지 전체적으로 이자율 비교를 할 수 있어 현명한 가계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제 기준으로 우리은행 예금이율이 12월 기준으로 무려 4.5%를 주고 있기 때문에 목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무조건 가입하시는 게 이득일 것 같습니다.
사실 이율은 계속 변동하고 있어서 굳이 장시간 가져갈 필요는 없을 것 같고 6개월~12개월이 딱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마이뱅크 여행 보험 할인 쿠폰도 알아보고 그 외에 요령도 적어 보았습니다.
해외여행자 보험을 알아보시는 다른 분들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해외여행자보험 #마이뱅크 #마이뱅크여행자보험 #마이뱅크여행자보험쿠폰 #마이뱅크환전 #마이뱅크보험 #마이뱅크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