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용량가습기 통세척이 가능한 앳썸 추천해요 ­

  • by

요즘 더위로 짓궂게 굴기 시작해서 실내 어디서나 에어컨부터 선풍기까지 계절 제품을 풀가동하고 있잖아요.

창문을 열지 않고 냉방만 돌리다 보니 환기를 시키는 횟수도 줄어 공기청정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그로 인해 건조는 배가 증가하여 여름에도 가습기를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

저희 집에서 가습기를 작동시키는데, 집에서 쓰던 제품은 용량이 좀 작은 사이즈라고 몇 번이나 물을 넣어줘야 하는 게 귀찮았고, 물이 바닥나는 소음이 너무 거슬려 잠에서 깰 정도였어요.

>

그렇게 구입한 아쌈 가습기는 4L의 물이 들어가는 대용량 가습기로 한번 물을 채우면 하루는 가볍게 쓸 수 있다.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라고 하면 저소음인데~ 씹어서 바닥나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 데다 작동을 하면서도 소음이 거의 없어 자는 동안 귀에 거슬리지 않아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이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고,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없는 편이라 나름대로 잘 찾아서 구매한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한 편이라 집 어디에 배치해도 인테리어용으로 손색없는 제품! 아날로그 방식도 좋지만 디지털 패널로 LED 창문이 있어 터치로 쉽게 설정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반적으로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반드시 수돗물을 사용해 가습해야 합니다.
물탱크를 깨끗이 씻어야겠죠? 매일 수통에 넣는 물을 채워가면서 한번 닦아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만약 오래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깨끗이 씻고 물기를 닦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대용량 가습기 앳섬은 큰 물탱크를 통해 세척할 수 있는 장점 뿐만 아니라 물을 넣는 통 안쪽에 이물질 필터가 탑재되어 있어 언제든지 깨끗한 물을 이용한 가습이 가능합니다! 필터는 닦으면서 계속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초음파 가습기의 원리가 고주파와 진동을 사용하여 깨진 물 입자를 수증기로 발생시키는 방식이잖아요. 전력 소모가 낮고 가습량이 풍부하다는 것이 장점인 아쌈!

>

물통에 4L의 물을 가득 채워버리면 은근슬쩍 무게가 있어 운반하기 힘들지만, 대용량 가습기 @sum은 뚜껑을 열고 상부 급수할 수 있는 구조이므로 물통이나 물병에서 가습기가 있는 위치까지 와서 위에서 물을 넣어두면 끝! 물론 통도 분리 가능하므로 통을 가져와 물을 채워 끼워도 좋아요!

>

집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틀면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가습이 되는 것을 보고 신기하고 좋아하지만, 확실히 가습기를 틀면서 아이들의 콧속이 딱딱해지는 것도 상당히 완화되어 잘 때의 숨소리가 편해졌습니다.
집에 가습기를 두니까 인테리어도 살려줘서 너무 예쁘네요~^^

제가또아쌈가습기가마음에드는부분이가습기능뿐만아니라평소에아로마오일을사용해서디퓨저역할까지할수있다는점입니다.
아래 측면에서 아로마 케이스가 있는데 그 안에 들어있는 펠트에 오일을 뿌려 사용할 수 있지만 물에 직접 투여하지 않고 케이스에 따로 뿌리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습기에 아로마 오일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가습 전용 오일을 사용하세요! 향수나 휘발성 절대 안됩니다!!

원하는 습도로 조절할 수 있고 모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에서 필요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가습이 좋아지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다음으로 이렇게 소음이 저소음이라는 점이 마음에 쏙 드는 가습기!

>

수분 모드로 해 두면, 가습량이 정말 대단해요. 평소 타사 가습기를 사용했을 때는 가습기를 작동시켜도 건조가 이렇게 빨리 해소되지 않는데 앳섬은 정말 대용량 가습기답게 가습량도 풍부하네요.

>

낮에 집에 있을 때는 쾌적 모드로 생활하는데, 딱 평균적인 모드로 습도를 50~60%까지 유지하고 운전되는 가습량은 300ml/h 4단계로 설정되어 적당한 습도를 유지해 줍니다.

>

잠을 잘 때는 물론 수면모드를 사용하겠죠? 습도는 쾌적 모드와 동일하나, 운전되는 가습량이 100ml/h로 2단계 설정되어 조용하고 부드럽게 가습되는 것이 특징인 모드입니다.
모든 모드 모두 정해진 습도보다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작동을 멈추고 낮아지면 재작동하는 반복 운전이 되는 원리입니다.
따라서 자는 동안 습도가 낮아져 건조해서 깨어나지 않고 정해진 습도에 맞게 작동하기 때문에 더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

3종류의 자율주행 모드뿐만 아니라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모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본체를 만지고 나서 1분이 지나면 켜져 있던 LED 표시판이 어두워지는 감광 모드, 타이머 부분을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모든 터치스크린이 꺼지는 소등 모드가 있으므로 잘 때 불빛이 신경 쓰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

처음 사용한 초음파 가습기 어떤 전자제품을 써도 전기세 부분에서 자유롭기는 어렵지만 낮은 소비전력을 갖고 아껴 쓰기가 부담스럽지 않았다.
무엇보다 대용량 물탱크와 목욕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매우 간편하게 느껴져서 무엇보다 위생적이고 좋았습니다.

>

우리가 가습기를 사용하는 이유라면 정말 간단합니다.
나빠진 기관지 건강을 위해서인데, 이 부분에 앞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위생입니다.
이런 부분이 마음에 들어 앞으로도 일년 내내 열심히 써볼 생각입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실내에서는 이렇게 가습기 제품이 최고잖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가습량까지 풍부해서 소음이 작아 대만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니 저처럼 실내 건조로 가습기를 알고 싶다면 아쌈 가습기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withpetmily/products/498151842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