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가로수길! 커플 사진 포즈 인생샷 셀프사진관 추천 포토매틱 플러스

  • by

 

셀프사진관 추천 칼로스킬 포토매틱 플러스 커플 사진 포즈 & 인생샷♥

안녕하세요 네이버 뷰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 달빛입니다벌써 다음달이면 송군님과 10주년!! 시간이 정말 빨라요.

올해는 해외여행도 못가고 기념할 만한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최근에 아주 핫한 가로수길 셀프사진관에서 인생 커플 사진을 찍고 왔어요.

이거 B컷인데 완전 잘 나왔죠?!

셀프 스튜디오가 처음이라 사진을 잘 나올까 봐 걱정됐는데 조명도 되게 빵빵하고 사진이 잘 나오게 세팅이 돼 있었어요.

게다가 사진작가 없이 단둘이 찍기 때문에 항상 카메라 앞에 서면 얼어붙었던 송군도 계속 포즈나 표정이 자연스러워 매우 만족ㅠㅠㅠb

포토매틱은 셀프 사진관의 원조!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셀럽들도 많이 찍는 곳이라 궁금했는데 그만큼 사진이 정말 잘 나왔어요

기대 이상♥

저는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 플러스로 방문을 했습니다.

가로수길 핫풀답게 낮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저처럼 기념사진을 찍는다면 반드시 사전에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포토매틱 원래 셀럽들이 셀프 사진을 많이 찍기도 하고 원조 셀프 스튜디오라서 안 그래도 유명하잖아요

근데 이번에 새로 오픈한 포토매틱 플러스도 일찍부터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나처럼 커플 사진을 찍으러 온 사람도 많고, 밖에 포토 부스에서 친구들과 즉석 사진을 찍는 사람도 많고.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361층

정확한 위치는 지도도 참고해 주세요.~

신사 가로수길이라 근처에는 먹거리와 카페도 많아요!

셀프사진관에서 인증샷을 찍고 데이트를 하기에 좋다.

제가 예약하고 촬영한 게 플러스 컬러!

15분 동안 자유롭게 상체와 전신 촬영이 가능하며, 리터치 파일과 프린트된 사진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100% 예약 필수이니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진행하세요.~~

안쪽으로 들어서면 새로 문을 연 셀프사진관이라 그런지 완전히 깔끔하다.

간단하게 영상으로도 인테리어와 포토존을 찍어 보았으니 참고해 주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예민한데…

입장 전 십 체크부터 QR코드 및 방문명단 작성, 방문객과 스태프분들이 100%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철저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셀프 사진관이니까 포즈가 2% 부족할 수도 있는 건 꽃으로 채워준다

플라워 조형물이 준비되어 있어 두 사람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꽃은 5천원 증가이므로 참고해 주세요.

카운터에서 예약확인 과열체크, QR코드를 이용한 방문, 목록 작성이 끝나면 안쪽으로 이동하여 파우더룸에서 간단히 옷차림을 다시 체크하거나 마스크 착용을 위해 찍혀 찍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거울 보면서 어떤 포즈로 사진을 찍는지…

마지막으로 체크해보는것도 괜찮겠죠?!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사진 찍을 시간! 제가 예약한 포토매틱 플러스 컬러는 15분 동안 자유롭게 셀프 촬영이 가능한데, 커플 사진의 상반신을 먼저 8분 촬영하고 그 다음에 전신 사진을 7분 동안 촬영했습니다.

사진작가가 따로 없는 셀프 사진관이라 사진을 잘 못 찍으면 어떡하지… 약간 불안했는데 스태프분들이 카메라 세팅도 해주고 조명도 진짜 빵빵하고 걱정 안 해도 돼요

구도를 보기 위해 테스트 컷을 찍어 봤는데 첫 컷부터 마음에 듭니다.
ㅎ_ㅎ

테스트컷까지 찍은후 모든준비가 끝나면 카운트다운 시작!!

8분 동안 상반신 커플 사진을 찍고 나머지 7분 동안 전신 사진을 찍습니다.

셀프사진관이므로 사진작가, 스태프 등 다른 사람 없이 단둘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타이머를 맞추어 두므로, 도중에 스탭이 와서, 카메라의 세팅을 바꾸어 주므로, 「상체 > 전신으로, 카메라의 설정은 어떻게 바꿀까요?이런 걱정은 안해도 돼요.

(실제로 그런 걱정을 하고 간 1명…) ^_ㅠ)

찍은 사진은 바로 모니터와 컴퓨터로 볼 수 있어요. 어떤 모습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포즈를 조금씩 바꾸면서 촬영하기 좋더라고요.

셀프사진관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

둘이서만 셀프로 커플사진을 찍으니까 사진작가들 앞에서 경직되지 않고 시선처리나 포즈, 표정이 자연스러워서 사진으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

저처럼 시밀러 룩을 맞춰가면 더 예쁘게 나올 거예요.

사진을 찍고 크게 웃어서 둘다 살쪘어

참고로 남자분들은 송 군님처럼 손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저렇게 닭발(?)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자연스럽게 손을 아래로 빼거나 바지 주머니에 살짝 넣어 주면, 보다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B컷이고, 굉장히 마음에 드는 것… ㅠㅠㅠ

마지막으로 리터치 두 장 뽑을 때 진짜 힘들었어요.다 마음에 들어서…

셀프 커플 사진은 자연스러운 게 최고니까 손을 잡거나 어깨를 감싸거나 키스… 하는 등 평소의 자연스러운 포즈 그대로 찍는 게 예뻤어요.

개인적으로 정면을 같이 보는 것보다 서로 마주보고 웃는 포즈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토매틱플러스안에들어가면이렇게플라워를배경으로한화려한포토부스도있습니다.
셀프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라서 즉석사진 6장을 흑백 혹은 컬러로 찍어볼 수 있어요!

저희는 커플 사진을 컬러로 찍고 이거는 흑백으로 했는데…

아무래도 꽃 배경이 포인트니까 색깔이 더 예쁜 것 같아요.ㅎ_ㅎ

셀프 사진관에서 촬영 후 한 일주일 뒤…

사진촬영이 끝나면, 레터치하고 싶은 2장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어요!

2장의 사진은 리터치파일로 원본을 받아볼 수도 있고 인화한 사진으로도 받아볼 수 있지만,

프린트 사진은 5X72매, 8X102매로 직접 포토매틱 플러스 매장에서 받거나 택배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택배로 받고, 리터치 파일은 촬영 후 3일 이내, 프린트 사진은 촬영 후 1주일 이내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리터치 기간은 최대 일주일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사진을 어디에 둘지 지정하지 못해서…

우선은 벽에 붙여놨어

빨리 사이즈에 맞는 액자를 하나 사서 침대 위에 올려놔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다양한 포즈&인생샷을 모아서…♥

요즘 너무 핫해서 궁금했던 셀프 사진관!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도 잘 찍고 셀프로 찍었더니 재미있어서 사진을 찍는 내내 웃었습니다.
ㅎ_ㅎ

특별한 날 커플 사진을 찍고 싶을 때 가로수길에 있는 포토매틱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내가 찍은 플러스 컬러 패키지 바로 보러 갈게

https://www.photomatic.co.kr COLOR: 오리지널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의 3번째 프로젝트 포토매틱 플러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러스 컬러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하는 컬러사진입니다.
깨끗한 화이트홀리존에서 자유롭게 지내세요. Take your memory. Photomatic 제공사항 – 2인 기준 15분 촬영 – 2커마 리터치 파일(jpg) & 프린트 제공(5X7″2매, 8X10″2매) 안내사항 – 전신 & 상반신 촬영 – 인원제한은 없으나 최대 8인이 좋습니다.
(2인 초과…)www.photomatic.co.kr

+ 본 포스팅은 포토매틱 플러스에서 해당 패키지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