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인테리어그림 (feat.아무거나안팜) 모던하고 심플한

 모던하고심플한엔트랜스인테리어그림(feat.뭐든지팜)

안녕하세요~ 옆 분들은 그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그림을 정말 좋아했어요. 그림은 잘 그릴 수 없지만, 아주 좋아하는 화가의 그림이 전시될 때는 항상 미술관에 달려가고 있었어요. 그래서 결혼해서 신혼집을 차릴 때부터 거실에 그림을 걸어두는 것이 제 로망이었습니다.

그림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이번에 현관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예쁜 현관 그림의 액자를 바꿔 보았습니다.

현관 인테리어 그림은 Naver Store Fam에서 아무거나 앰팜몰에서 구입했습니다.

무엇이든 호빵몰은 이름 그대로 아무것도 팔지 않는 해외몰입니다.

집들이 선물로 정말 좋은 고급스러움을 주는 골드프레임 거실 현관 액자입니다.

bit.ly

보통 해외배송의 경우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제가 주문했을 때는 중국 추석과 맞물려 배송되는 데 18일 쯤 걸렸어요. 주문한 물건은 언제쯤 도착할지 궁금했는데 해외구매 대행제품이라 제가 직접 배송상황을 알기 어렵습니다.

다행히 결제 후 5~7일경에 현재 배송이 어디까지 왔는지,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 자세하게 적은 안내 메일을 보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기다리던 택배를 겨우 받았는데 웬일이야!
상자에 구멍이 나있더라구요. 배송상품이 그림 액자인데 충격을 받아서 찢어진건 아닌지 택배를 받자마자 너무 걱정됐어요.

뒷부분도 알아보는 것도 뭐해.뒤에도 같은 위치가 찢겨져 있었어요. 오배송과 불량을 줄이기 위해 배송 중간상자를 열고 주문한 내역과 상품불량을 확인하고 재포장해준다고 했는데 설마 이 구멍으로 확인한건 아닌데…

바로 택배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다행히 액자는 쁘띠로 여러 번 감싸고 있었기 때문에 찢어진 흔적은 없었습니다.

액자를 설치할 때 필요한 부품이 함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집에는 레일이 모두 설치되어 있고 액자로 걸어놓을 예정이라 부품은 일단 보관해 놨습니다.

그림의 네 귀퉁이에 상자가 보호되어 배송되었습니다.

한국에서 흔치 않은 제품으로 흑백 컬러의 깔끔하고 하얀 계단의 그림입니다.

테두리는 화이트, 블랙, 연한 갈색, 진한 갈색, 금색의 5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안의 몰딩과 비슷한 연한 갈색으로 할지 심플 모던으로 할지 고민하다가 심플 모던 블랙으로 할지 결정했어요!
리뷰 사진을 보니 블랙이 제 마음에 들어요. 후후

사진인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그림이네요~ 극사실주의 그림같네요

액자의 뒷모습은 이런 모습입니다~

저희 집은 현관에서 바로 들어가면 긴 복도가 나오는 구조거든요. 평소에 그림을 좋아했기 때문에, 갤러리처럼 꾸미고 싶다고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아이를 길러 보니, 그럴 여유가 없었습니다」사진 찍는 것을 취미로 하는 친척이 전시회를 열 때에 구입한 액자를 현관에 걸어 두었습니다.

보라색 색이 마음에 들어서 데려왔는데 저희 집 현관과는 잘 맞지 않는 것 같아 계속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뭐든지 암팜에서 구입한 하얀 계단의 액자를 현관에 걸어 놓았더니 우리 현관의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아이가 있는 집이기 때문에 심플함을 느낄 수 없는 집이었던 것입니다만. 인테리어 액자 덕분에 현관 앞이 유일하게 모던하고 심플한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서로 상반된 분위기의 액자!
화려한 색상에 눈에 확 띄는 보라색 사진과 블랙&화이트로 심플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하얀 계단의 그림.솔직히 제 눈에는 다 예뻐요.

두 액자도 예쁘지만 현관에 들어섰을 때 집안 분위기를 깔끔하게 모던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오른쪽 액자입니다.

사이즈는 40×60cm, 50*75cm, 60*90cm~100*150cm까지 7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50×75cm, 좀 더 크면 현관문 옆에 벽을 가득 채워드렸을텐데, 사이즈가 조금 커질 때마다 추가되는 가격이 싸져서…후후

현관으로 몬스테라 화분을 옮겨보면 긴 복도가 더 활기를 띤 것 같아요.역시 인테리어의 완성은 식물이죠.후후

현관 인테리어 그림을 바꾸니 분위기가 달라졌네요.고급스러우니 거실의 액자로 꾸미거나 센스있는 집들이로도 좋습니다.

깨끗하고 모던한 현관 그림이 우리 집에 좋은 기운을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