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10플러스 친생유산균 [유산균] 애터미

 애터미 유산균

친척언니가 애터미를 해서 항상 엄마가 사두는…집에 애터미 제품이 많아졌다.

애터미 제품 중에 그거 먹으래요.비염이 낫는다고 했잖아.제 비염 때문에 샀는데 비염은… 만성이라서 잘 낫질 않아요.병원에 가도 안되니까 면역에는 좋지만 난 괜찮아

그리고 유산균을 먹으라고 했다며 많이 사왔어.떨어지면 다시 구입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유산균은 배변 활동에도 좋지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도 좋으며 면역력에도 좋다.

장이건강해야몸도건강하다고해서아무튼먹어봤는데

이게 좋긴 하지?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하나씩 마시는데 맵지도 않고 괜찮아서 잘 먹고 있어.

근데 가끔 귀찮아서 안 먹을 때가 있는데 확실히.

집게를 예쁘게 싼다 ㅎㅎ 근데 좀 토끼똥처럼 쌀때도 있지만 뒷처리가 아주 깨끗하다.

유산균을 먹지 않으면 달라.

후~ 더러워서 더 이상 말할 수 없지만, 아주 예쁘게 쌀 수 있었어.신기해.

처음에는 유산균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몇 번이고 반복하면 확실히 이것 때문이었다.

그래서 지금은 맨날 먹어야지 가져가서 회사에서도 먹고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부모 유산 균일하게 먹다가 없으면 1박스에 30포 들어있고 엄마는 살때 몇박스 사는거 같아.집에 가면 늘 있어.그래서 한 박스씩 가져온다.

요한포에서 하루 12종의 유산균 30억 마리 이상 섭취 가능하다고 한다.

아토미 신생 유산균 원료 및 함량 영양 기능 정보 배변 활동에 좋을 것 같네 ㅎㅎ

겉보기에 하얀 가루로 물과 함께 먹는!
아침에 못먹으면 한포씩 챙겨가서 출근해서 먹기도 편하고 토픽도 똑같은 깔깔도 광고 많이 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그게 집에 항상 있어서 그거 먹을 것 같아.

그래도 좋으니까 만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