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입시미술학원] 디자인섬세의 앞치마를 공개합니다~!! ­

#디자인섬세#입시미술학원#평촌학원가​디자인섬세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한 앞치마가 완성되었어요~​싸구려 단체 앞치마 아니구요~길이, 원단, 실용도 등 꼼꼼히 엄선하여 앞치마를 구매하였어요.구매한 앞치마에 ‘디자인, 섬세’ 프린팅을 쫙~​ㅎ아무래도 앞치마 단체주문에는 디자인도 한정적이고 대량 생산이다보니 궐리티를 장담할 수 없더라구요.​그래서 디자인섬세는 튼튼하고 예쁘고 실용성까지 갖춘 앞치마를 찾기 위해몇날 몇일을 검색에 검색에 검색을…으…..​그래서 찾은 앞치마가!
!
미술용품 브랜드인 화홍에서 생산하는 앞치마로 선택했어요​아무래도 미술학원이다보니 미술용품 브랜드가 잘 알지 않을까해서 주문했는데​역시나!
!
!
조쿠나!
!
!

>

짜잔~!
앞치마의 앞면은 디자인섬세의 대표로고 입니다~​앞치마 색감 너무 좋지 않나요?!
수많은 미술학원에서 칙칙한 검정 아니면 네이비 컬러의 앞치마만 있다보니..​우린 첫번째로 피한 컬러가 검정과 네이비였어요!

>

밝은 화이트 톤을 강조한 디자인섬세에 맞춰베이지 색상의 앞치마♡​

>

디자인섬세의 밝은 로비와 원목테이블과 찰떡쿵!
!
색감이 촥촥 감키는 기분입니돠!
여러분!
!

>

요래요래 착착 예쁘게 개어서아래의 사진처럼​

>

예쁘게 포장합니다.

​현재 디자인섬세를 다니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앞으로 디자인섬세를 찾아줄 아이들을 위해예쁘게 포장한 앞치마를 줄 예정이에요~​실제로 앞치마를 착용한 모습이 궁금하다구요?!
OK!
!
​디자인섬세의 강케렌 대표원장님과인턴강사인 민T 의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

왼쪽이 케렌 원장님~ 오른쪽인 민T~​예쁘다 예쁘다~여성스럽기도 하고무심하게 걸쳐서 시크하기도 하고~​앞치마를 받아 본 학생들도 너무 예쁘다고~ 칭찬하네요 ㅎ뿌듯-​고생해서 찾고 고생해서 프린팅 작업까지 한 보람을 느끼네요~!
​​디자인섬세를 찾아주신 모든 학생들에게 앞치마를 무료로 드려요~ㅎㅎ​디자인섬세가 어디있냐구요??​아래아래~ ↓↓↓↓↓↓↓↓↓

평촌학원가 올리브영 건물 3층에 있어요~​”섬세하게 가르치니까”

>

문의 및 상담은 031-360-2242간편한 카톡 문의는 아래 배너 클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