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양말은 양말쇼핑몰 필로이양말

안녕하세요. AA입니다.

이제 스타킹을 벗어도 되는 계절이라 패션 양말을 열심히 데려오고 있습니다.

바지와 스커트의 코디에 발목 양말이 패션 양말의 역할을 제대로 해 줄 거예요.

>

>

양말 쇼핑몰의 필로이 양말을 선택한 이유는 양말이 사이즈별로 잘 설정되어 있는 부분 패션 양말을 좋아해서 디자인도 신경 쓰는데 저는 외반증이 심한 편이라 빅 사이즈 양말을 찾아서 신는 편인데 필로이 양말은 사이즈 양말로 유명했습니다.

>

이렇게 발목 길이를 보고 발목양말을 골라도 되고

>

저처럼 귀찮아!
!
라고 외치는 분은, 신발 사이즈를 기준으로 패션 양말을 선택해주세요.저는 신발을 240~250 신는데 L사이즈로 했어요.245~255사이지만, 평소에도 좀 타이트한 피 양말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금방 찢어져요..) 여성용 양말을 찾아보면 발이 작아 신으면 신었는데 여기는 큰 사이즈의 양말도 되네요.

>

종류별로 모두 주문한 필로이삭스 디자인도 재질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발바닥 부분에 사이즈 양말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는 여자 L이니까 WL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여자 빅토리아 발목양말 블랙smartstore.naver.com/piloii/products/4693339498

>

행운의 여신을 나타내는 W7 자수가 새겨진 기본적인 패션 양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머스타드, 다크 그린, 다크 와인, 네이비 패션 양말이 있습니다.

여자캐서린 발목양말 화이트 smartstore.naver.com/piloii/products/4860211994

>

오트밀 색상과 굉장히 고민되는 블루 계열의 옷이 많기 때문에 골랐습니다.

발목프릴이 예쁘고 패턴도 예쁜 패션양말 여자 나이츠 발목양말랜지그레이 smartstore.naver.com/piloii/products/4693315532

>

이 아이는 필로이 양말 베스트셀러라 색상도 화이트_네이비&레드, 화이트_블랙, 베이지, 오트밀,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 정말 다양합니다.

발목 양말 스트라이프 부분에 맞게 의상 코디를 착용하면 센스있게 보입니다!
여자원다미아 발목양말양말_블루 https://smartstore.naver.com/piloii/products/4860203756

자카드 패턴이 매력적인 패션양말_블루와 네이비_그린색깔이 있어서 고민했는데, 역시 덥고 블루 계열의 옷도 많아서 오트밀_블루 발목 양말을 선택했는데 너무 예뻐요.

>

>

인체공학적 발 뒤꿈치 설계에 발등 고무줄 덕분에 양말 형태의 변형 없이 편하게 발을 감싸줍니다.

블루 패턴 스커트랑 입으면 정말 어울릴 것 같아요.빈티지한 감성도 있고요.여자 뉴트로 발목 양말 화이트 smartstore.naver.com/piloii/products/4860157504

>

이 상품도 인기 상품인 흰색과 네이비가 있는데 줄무늬가 있어 전혀 지루하지 않은 줄무늬 양말입니다.

>

>

필로이 양말은 공통적으로 발목 밴드와 인체 공학적 발뒤꿈치로 설계되어 있는 여름 양말이므로 신고 있으면 쾌적하고 편한 것이 큰 장점이다.

>

>

발가락 봉제선의 높이가 깊게 만들어져 있어, 오랫동안 신고 있어도 걷기 편한 것이 좋습니다.

치마에 매칭해도 되는데요. 이런 루즈 비트 팬츠에도 좋아요.자리에 앉으면 발목 양말이 드러나 더 귀여워 보이는 패션 양말

>

패션의 완성은 이러한 섬세한 디테일입니다.

패션 양말도 몇 가지 갖춰두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더 예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http://www.piloii.co.kr/https:/smartstore.naver.com/piloii

>

#발목양말 #패션양말 #빅사이즈양말 #쇼핑몰 #필로이양말 #링글양말 #여름양말 #여름양말 #자수양말 #고급양말 #사이즈양말 #삼선양말 #스트라이프양말 #예쁜양말 #예쁜양말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