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셀 나이트웨어 보여드려요. ­

– 진짜 제가 한 달 정도 입어보고 – 너무 좋아서 이거는 같이 입었으면 좋겠다… 보여드리는 텐셀나이트 웨어입니다나이트웨어라서 저희 24시간 보면 제일 오래 입는 옷인 것 같아서 오래 입어보고 고민하고 준비해 봤어요.요즘 나이트웨어는 너무 좋은 제품도 많고 금액도 천차만별이라 어떤 게 좋은지 감이 안 오잖아요.개인적으로 그 유명한 S사의 제품도 입어봤는데 똑같네요. 하서로 보여드리는 이 회사도 30년간 파자마 제작을 해 온 회사입니다.

이미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그런 잠옷 제조사라구요.특히 텐셀은 그 감촉이 너무 좋아서 한번 입으면 벗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 근데 정확히 텐셀이 뭐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좀 설명해 드릴게요.텐셀은 유칼리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입니다.

섬유 구조가 매우 부드러워 아시는 모달 소재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시원하고 건조하며, 유동적인 열 조절이 가능한 소재이므로 사계절 내내 매우 좋아요.그리고 특히 요텐셀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천연 소재이므로 프리미엄 나이트웨어에 적합합니다.

먼저 반소매 제품입니다.

​​

>

남성 제품은 네이비 색상으로만, 여성 제품은 아이보리(화이트에 가깝다), 핑크, 민트그린 3가지입니다.

모두 프리사이즈로 남성은 95~105분께 권장합니다.

여성은 44반~66반까지 괜찮습니다.

남성은 모달 원단(모달 95%, 스판 5%, 여성은 텐셀 원단(텐셀 96%, 폴리우레탄 4%)입니다.

남성 제품의 상세 정보입니다.

>

>

>

>

>

>

>

남성 100사이즈 착용 컷입니다.

촉감이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래쪽은 여성이 남성제품을 입었을 때의 모습인데 -66팀 이상은 남성제품을 선택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엉덩이를 다 감싸줘서 편했어요. -여자팬티가짧아부담스러우시면남자사이즈로진행하셔도됩니다단,55팀이상만:)

>

>

>

커플로 입으면 또 너무 예쁘죠:) 흐뭇한 여성 제품의 상세 정보입니다.

여성상품은 아이보리(화이트), 민트, 핑크 등 3가지 컬러입니다.

반소매품입니다.

아이보리는 색상 특성상 비쳐 보입니다.

​​

>

>

>

>

>

>

>

>

>

긴팔 제품입니다.

블루그레이, 라벤더 핑크, 로즈 핑크, 블랙 컬러가 가능합니다.

저는 블루 그레이 컬러를 입고 있어요.파자마로 항상 덥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물론 한여름에는 더울지도 모르죠!

>

>

>

>

>

>

색상별로 사이즈의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패브릭 제품으로 오래 착용하시면 보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Y존의 허벅지가 붙어있는 곳에 마찰이 일어나요하지만 미워보이는 보푸라기가 아니었어요!
​​

>

>

>

>

셔츠의 경우, 전후의 길이가 약간 다르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확실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

>

>

모두 프리사이즈 제품으로 공구로 생산하여 오더합니다.

색상별로 조금 늦은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정상 금액보다 혜택 있는 금액으로 진행합니다!
요즘 이 소재의 나이트웨어를 보면 10만원 중후반은 기본이죠.예쁜 금액으로 같이 입어요!
공구 기간은 5월 22일 금요일-28일 목요일까지 1주일입니다.

A 🙂 문의해주세요!
#텐셀잠옷 #나이트웨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