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드 원단으로 에코백 니 스커트 만들기 (Made in mom) the Linen LAB:) 린넨 호피 레오파드

 안녕하세요. 효주진입니다!
저희 친정엄마는 제가 어렸을때부터 재봉틀일을 계속하셔서 (물론 몇십년전 이야기!
)

지금은 그냥 취미생활로 방에 재봉틀기를 놓고 옷 리폼을 하거나, 안입는 옷으로 가방을 만들고, 옷을 만들고, 모자, 양말 등을 많이 만들고 계시거든요!

그래서 안입는 옷도 엄마한테 갖다주면 새옷이 탄생한다고^^?

엄마가 1,000만 갖다주면 뭐는 만들어준대!
the Linen LAB 린넨 호피 쟈가드 원단이 너무 예뻐서 엄마한테 가방을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레오파드 호피무늬!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무늬잖아요?꩓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 색이 제일 눈에 띄나요?그래서 네이비로 주문했어요!

원단폭은 125cm정도입니다 !
소재는 린넨 45비스코스 ve 폴리에스테르 14정도 들어있대요!
두께는 생각보다 조금 두꺼워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가까이서 봐도 너무 예쁜 호피!
하늘하늘한 소재가 아니라 탄탄하다고 표현해야 되나?

린넨의 상큼한 맛이 아리나 무늬 워싱도 예쁘게 들어가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자켓이나 점퍼 같은거 만들어도 이쁠것 같은!
!

리넨이 더 끌어당긴 이유는 리넨이 100% 천연소재로 제작되어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고 시원하며 식물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유발하지 않는다고 해요 !
억제에도 도움이 되고~ 일반 코튼 소재보다 蕂~3배 강하다고 해요 짱짱!
오!

집에가져오자마자 편안하게 재단을 하고계신 어머머 ㅎㅎㅎ나는 엄마가입는 치마도 만들었대요 !
!
역시 팔굿^^

엄마가 만들어준 에코백입니다!
!
짱입죠~~~ 원왕 蕂

앞쪽으로 주머니도 포인트로 주어 ^^ 소재도 좋고 탄탄해서 무거운걸 넣어도 늘어나지 않을거에요

뒤에는 주머니가 없어요. 뿐!
!

안쪽도 너무 이쁘구요~~ 예쁘게^^

이건 엄마가 입으려고 만들었다는 치마!

블랙티에 입으시면 아주 예쁠거같아요!
!
!
하나 더 사서 만들어 달라고 할까

소재도 좋지만 엄마가 솔기도 너무 예쁘게 잘해서 원단이 더 예쁘게 표현된거 같아요~~~^^!
다음에 또 뭘 만들어야지

아!
그리고 건조기로 돌리면 안 좋아.네유>_< 뭐든지 오래 입으려면 건조기는 권장하지 않는 것 같네요ㅠㅠㅠㅠ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린넨 호피 레오파드 쟈가드 원단 의류용 인테리어용 커튼용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