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코딩 큐베트 코딩 프로그램_유아기 코딩 왜 해야 하나요?

#유아코딩 #코딩프로그램 #간편코딩 #큐벳

 

안녕하세요 키즈코레 유영미 지점장입니다

오늘은 유아기에 코딩해야 하는 이유, 유아 코딩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코딩이란? : 코드(code)라는 컴퓨터 언어로 기계가 동작할 수 있게 하는 과정. 즉,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과정.

쉽게말해서외국인과대화하기위해서는외국어를알아야하고컴퓨터와대화를하기위해서는코딩_컴퓨터언어를알아야합니다.

참고 영상 하나 보시죠~

지금은 국영수의 ‘코’ 시대? 요즘 초등학생들은 배운다는 새로운 필수과목 ‘코딩’의 코딩 능력에 따라 미래의 소득도 크게 달라진다는데 과연 우리 교실에서는 어떻게 가르치고 있을까?

사무직 제조업 등 710만 이상의 직업이 사라지는 반면 컴퓨터 관련 업은 200만 증가할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소프트웨어 산업의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는 코딩 능력을 갖춘 근로자들의 소득이 매우 높습니다.

지금은 국영·수·자시대.초등교육에서도 이제는 필수교육이 된 코딩

어릴 때부터 양질의 코디교육이 중요합니다.

 

그럼 유아기에 이렇게 중요한 코딩을 어떻게 접하면 좋을까요?

유아기에는 직접 만져보고 손으로 즐겁고 안전하게 시작해야 합니다.

나무로 만든 귀여운 큐베트. 친구처럼 귀여운 모습에 아이들도 기뻐하고 있어요!

영국에서 온 큐베트

 

뀨베또랑 놀이로 시작할 수 있어요.아이의 첫 코딩은 즐겁게 접근해야 합니다.

놀이로 시작하는 코딩 모험 집에서 코딩을 쉽게 할 수 있어요.뇌부터 모든 발달의 황금기인 유아기 코딩을 집에서 놀도록!

종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문제를 풀기 위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논리적 사고, 추론, 문제해결 능력이 쑥쑥이에요!

큐베트는 안전한 코딩 모험을 합니다.

KC, ASTM, EN, ISO, CE, FCC, IC의 국내외 안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코딩을 해야 하는 이유.

 

 

코딩 교육은 미래에 사회에서 필수적인 능력

 

우리의 미래이기 때문에 지금이 더 중요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주문서 GoGo!

 

▼▼▼▼▼주문서▼▼▼▼▼▼ 작성 후 수정삭제가 불가하므로 신중히 작성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form.office.naver.com

 

어린이를 위한 1% 리딩 멘토링, 키즈 스콜레

 

상세문의 : 키즈스코레 유영미 지점장 010-7252-3624

 

 

#키즈코레 #백일독서 #자연관찰 #유아전집 #책육아 #책추천 #어린이독서 #옛날이야기 #명작동화 #인성동화 #스텝스 #원목교구 #책읽는법 open.kakao.com